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업데이트 테네브리스로 떠나보자

2018.07.13 02:20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업데이트 테네브리스로 떠나보자


메이플 유저라면 검은마법사에 대한 궁금증과 업데이트를 안기다린 사람이 없을 정도 입니다. 언제 등장할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더니 드디어 검은마법사 업데이트가 진행 이를 마주하기 위한 테네브리스 원정대까지 이어지는 스토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영상 삽입>



영상만 보아도 테네브리스 원정대에 참여 검은마법사를 상대하기 위한 장대한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필히 영상을 확인 장엄한 원정대의 시작을 느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테네브리스 원정대 참여를 위해 메이플 연합 전초기지에 모인 유저들의 숫자는 상당했습니다. 연합에 가입 후 5차 전직을 달성하고 운명의 여정 시나리오를 완성하면 " 원정대 임무 : 문브릿지"를 수행 하면서 본격적인 염원 수집에 박차를 가하게 됩니다. 이때 원정대 임무는 1일 1회 수행가능하며 보상으로 1만 염원 획득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원정대 임무 3개를 오 ㅏㄴ료하면 연합의 전리품 획득도 가능해 빵빵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이플 연합 임무를 수행하면서 모은 염원을 여신상에게 전달 운명의 여정 진행도가 올라가게 됩니다. 올라간 진행도는 월드 전체가 공유 테네브레스 지역 스토리가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서 새로운 지역이 열리는 방법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원정대 임무인 문브릿지의 마지막 지역까지 진행하려면 거쳐가야 하는 임무들이 상당합니다. 최소 200레벨 이상 되어야만 진행 가능 한 이유도 상대하는 몹들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인데요, 문브릿지 마지막 지역에 도착하면 거대 괴수를 상대한다고 하니 더욱 강해져야 하고 빠른 진행을 하게 만드는 이유가 되기도 합니다.





테네브리스 원정대로 활동하면서 운명의 여정이 진행 보주가 완성되면 새로운 연합등급이 개방되고 해당 염원을 여신상에게 전달 하면 연합 훈장을 획득하게 됩니다. 이 훈장을 모아 나인하트에게 전달하면 등급을 상승할 수 있게 됩니다. 등급이 상승하면 그에 따른 하사품이 어마어마 합니다.



단시간에 완성 가능한 미션이 아닌 만큼 조금씩 차근차근 진행해야 하는 연합 등급. 진행되는 동안 획득 가능한 보상이 상당한 만큼 서두르지 않고 진행할 만한 가치가 있는 듯 합니다. 더욱이 이야기의 끝에는 검은마법사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지 않을까 기대도 되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검은마법사 업데이트는 반가운 소식이지만 신규유저나 레벨로 인해 진행하지 못하는 유저가 있다면 무척이나 아쉬울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 바로 테라버닝!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테라버닝 이벤트는 여러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어 유용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으뜸은건 1+2레벨업 혜택으로 10레벨부터 200레벨 달성시까지 1레벨이 상승할때 마다 2레벨 추가 상승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단 최대 레벨은 200까지만 적용된다는 점!! 테라버닝을 잘 활용한다면 금방 테네브리스 원정대에 합류할 수 있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테러버닝 외에도 눈여겨 봐야 하는 이벤트가 또 있으니 바로 버닝 월드 입니다. 새롭게 열린 버닝월드에 테라버닝 캐릭을 만들 경우 두 이벤트를 함께 적용 받을 수 있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버닝월드는 빠른 성장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특별월드로 운영 기간이 종료되면 최대 3개의 캐릭터를 루나, 엘리시움, 스카니아로 이동 가능합니다. 버닝스킬을 통해 추가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만큼 테라버닝과 중첩되면 어마어마한 시너지가 생성되는데요, 이번기회에 신규유저나 복귀유저 모두 빠르게 테네브리스 원정대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서둘러 검은마법사에 대적하는 테네브리스원정대에 합류하세요!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http://maplestory.nexon.com/MapleStory/Event/2018/TheBlack/OpeningActIntro.aspx


해당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손안에서 즐기는 프리미어리그 모바일축구RPG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2018.07.12 22:42

손안에서 즐기는 프리미어리그 모바일축구RPG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월드컵이 한창 진행 중인 지금 누가 승리를 거머쥘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월드컵이 끝나고 나면 곧 8월 11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프리미어리그가 진행 축구팬들 기다리게 만드는 중입니다.  축구를 좋아한다면 보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직접 팀을 꾸리고 운영하는 재미도 놓칠 수 없는데요,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는 리얼 축구 RPG 컨셉으로 매니지먼트의 재미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흥미진진 합니다.


영상삽입



모바일축구RPG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실제로 플레이를 즐겨보면 영상 속 짜릿한 골의 재미와 팀을 운영하는 재미 두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팀 마크와 이름을 정하고 시작되는 본격적인 경기! 메인화면은 현재 설정해둔 선수들의 포메이션을 보여주는 것으로 진행됩니다. 초반 C,D 등급의 선수들이 가득하지만, 꾸준히 진행하는 것만으로도 높은 등급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선수들의 실사가 반영되어 있어 현장감을 더해주기도 합니다.






모바일축구RPG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는 기존 매니지먼트와는 다른 플레이가 인상 적입니다. 특히 선수 관리에 있어 손쉽게 포메이션 변동이 가능하고, 전담선수부터 전술 조정까지 간단하게 설정 할 수 있어 팀을 운영하는데  큰 무리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획득한 선수들의 경우 별도의 관리를 통해 실력을 올려 주게 됩니다. 레벨업을 해주고 장비를 장착 업그레이들 해주면 선수의 기량이 훨씬 좋아지기 때문에 경기에서 승리를 거머쥘 확률이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아무래도 레벨을 올리고 업그레이드 하는데 있어 장비가 필요한 만큼 주력하는 선수 위주로 선택 올려주는건 당연지사!





보유한 선수들 보다 나은 능력치를 가진 선수 영입도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이적시장과 스카우트 제도를 통해 마음에 드는 선수를 계약할 수 있는데요, 등급에 따른 금액이 설정되어 있는 만큼 현재 보유한 선수들과 전력을 감안해 선택 계약하면 팀 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선수 획득에 있어 모바일축구RPG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의 특징이 있다면 추천서를 통한 획득입니다. 추천서에 나와 있는 조건을 만족하면 해당 선수를 얻을 수 있는데요,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 뿐만 아니라 국내 선수들까지 획득 가능해 수집의 욕심을 내도록 만들어 주고 있기도 합니다.



보다 월등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들을 획득하고 포메이션을 설정하면 본격적인 플레이를 즐기게 됩니다. 준비되어 있는 모드의 경우 기본 커리어를 시작으로 아레나, 리그, 챔피언스리그, 훈련캠프등이 순차적으로 오픈 되면서 매니지먼트의 재미에서 경기를 즐기는 재미까지 다양하게 즐기게 됩니다.





경기를 즐기는데 있어서도 다양한 각도의 화면과 눈 앞에서 보여지는 생동감은 모바일축구RPG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특히 경기를 진행하는데 있어 선수들의 직접적인 컨트롤이 간으한 순간들이 오는데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득점 확률이 더욱 높아집니다. 단순히 매니지먼트 진행만 하는 것이 아니라 경기에 직접적인 참여를 하면서 축구의 재미를 한껏 올려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경기 도중 현재 선수들의 상태를 파악하고 전술을 조정한다던게 교체도 가능해 경기력을 끌어 올려 줄 수 있습니다. 감독으로서의 역할을 경기 중에도 경기가 진행되지 않는 순간에도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부분으로 보다 흥미진진한 경기를 치를 수 있는 부분입니다.



모바일축구RPG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의 경우 지속적인 업데이트 또한 플레이를 즐기는 재미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신규 업데이트된 챔피언스리그는 선수 등급에 맞춰 리그에 참가 신청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커리어와 월드투어가 오픈 그외 레전드 선수가 추가되었습니다.




넓은 축구장을 이리저리 뛰어가며 경기를 즐기는 재미와 레전드 선수들의 수집 그리고 선수와 팀을 매니지먼트하는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는 모바일축구RPG 챔피언스매니저[모바사카]. 손안에서 즐기는 프리미어리그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cmm2018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r.krhmzq.google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1374159195


본 포스팅은 캡스톤 게임즈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지오도 반한 혜자게임 라스트블레스

2018.07.08 01:41



지오도 반한 혜자게임 라스트블레스


최근 지오가 핫플레이스라며 이야기 하던 혜자게임 라스트블레스가 정식런칭되었습니다. 런칭 전부터 게이머부터 시작해 한게임 한다는 BJ들이 앞다투어 이야기 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확실히 초반부터 모든 면에서 기세를 잡았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말이죠.






시작 하기도 전에 눈길을 끌었던 점 중 하나는 디아블로 성우가 라스트블레스에 참여했다는 점입니다. 각 캐릭터의 감성과 장점을 녹여낸 성우들의 역할은 플레이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만큼 성우진의 역할 또한 목소리만 내어 주는게 아니라 캐릭터에 온전히 빠져들게 만드는 역할이라는 점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 입니다.



성우 메이킹 영상 삽입 https://youtu.be/veq0fypcuZ0 




영상을 보면 전사, 사냥꾼 그리고 사제 목소리를 내는 성우들이 등장해 어떤 마음으로 참여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장점을 잘 살린 목소리 덕분에 실제 플레이를 즐기면서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고 있어 디아블로 성우를 라스트블레이스에 스카웃한 점은 두말할 필요 없을 정도 입니다.



지오 유투브 영상 삽입 : https://youtu.be/q2zQUMtAz9M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는 성우진 외에도 혜자게임 라스트블레이스를 위해 BJ들의 각종 패러디 영상도 쏟아져 나오고 있는 중입니다. 예전 엠블랙 그리고 오예커플의 일원인 지오 역시 라스트블레이스에 대한 패러디를 만들었는데요, 패러디라고 이야길 안하면 아무도 모를 정도로 집중해버 봐야 된답니다.





런칭과 동시에 시작해야지 했다가 찰나를 놓쳐 조금 늦게 시작하게 된 라스트블레스. 퀘스트를 따라 진행하면 오르는 적당한 레벨업과 고화질 그래픽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캐릭을 육성했습니다. 전사, 사제, 사냥꾼, 흑마법사 다 해보고 싶었지만 역시나 선택은 사냥꾼이었지만 말이죠.





기본적인 자동전투 지원과 자동으로 연동되어 진행되는 퀘스트는 캐릭터를 육성하기에 아쉬움이 없을 정도 입니다. 특히 혼자 또는 파티로 던전에 참여함으로써 레벨업을 할 수 있고, 그에 따른 아이템을 획득 장비 업그레이드를 진행 전투력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실로 라스트블레스는 몹을 잡으면 아이템을 획득 해 전투력을 올리는 파밍의 즐거움을 제대로 즐길 수 있어 혜자게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그만큼 무과금 유저들도 장비를 맞추기 어렵지 않다는 부분으로 마음만 먹으면 장비 풀셋을 맞추는 일 역시 일도 아니라는 걸 느낄 수 있다고 할까요?




아이템을 파밍하는 즐거움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핵앤슬래시가 주는 짜릿한 쾌감도 그냥 지나칠 수 없습니다. 사냥꾼이라 원거리 딜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때에 따른 빠른 움직임이 인상적인데요, 평소 전투에서도 혼자가 아닌 용병이 함께 하기 때문에 쏠플의 아쉬움을 덜어주고 있기도 합니다.




용병은 전투에 나서 함께 몹을 처리해 나가는 동료의 역할을 해주고 있다고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견습 궁수로 시작했는데요, 현재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고, 꾸준히 접속 플레이만 해줘도 득템할 수 있어 과금적인 요소를 줄인 부분이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특히 아이템의 경우 무조건 주어진 아이템 뿐만 아니라 가지고 있는 장비와의 비교는 기본, 경매소를 통한 사고팔 수 있어 전투력을 올려주고 싶다면 무한 파밍 모드로 들어가도 좋고, 경매소를 통해 물품 구입을 하면되니 장비에 대한 스트레스를 갖지 않아도 된답니다.





용병외에도 탈것이 준비 빠른 이동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확실히 이속이 빨라지면 그만큼 퀘완료하는 시간도 단축되어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데요, 탈것 역시 보여지는 외모라던가 퀄리티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얼마전에는 라스트블레스 전체 서버가 연동되었는데요, 서버가 연동 된 후 파티매칭이 훨씬 빨라진 점도 좋지만 PV 랭킹 등의 개인 랭킹은 기존 서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서버의 분리 또는 전체가 주는 재미를 톡톡히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아이템 파밍이 원하는 만큼 되니 거기서 오는 재미가 가장 높은건 해보시면 느낄수 있는 부분이라지요!!





말그대로 아이템을 획득에 있어 어려움이 없어 무과금으로도 즐기기 충분해 혜자게임이라는 별명이 붙은 라스트블레스. 런칭과 동시에 많은 유저들이 몰려든 이유도 바로 여기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더욱이 지금 인게임은 기본 공식카페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득템의 기회를 노려볼 수 있는데요, 먼가 퀄리티 높으면서 아이템 획득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은 게임이 필요하다면 라스트블레스를 서둘러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uncell123.lb.korea.google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funcelldiam

 


본 포스팅은 해당게임사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 입장에서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