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2

[갤럭시S2 보호필름] 펠리체(felice) 갤럭시S2 액정보호필름

반응형

 

 

 


[갤럭시S2 보호필름] 펠리체(felice) 갤럭시S2 액정보호필름

 

일반적으로 지문방지 필름이라고 하면 불투명하고 난반사가 심한 필름이 먼저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불투명하다보니 선명도를 포기해야 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펠리체 갤럭시S2 액정보호필름은 지문방지 필름이면서 선명도까지 유지하는 고품질 광학필름입니다.



 

펠리체 올레포빅 필름은 체험단으로 제품을 지원받았는데요. 

 

펠리체 올레포빅 필름의 특징이라고 하면 기존의 지문 방지 처리가 아닌 올레포빅 코팅처리를 통해 지문의 저항력을 높여 통화시 얼굴을 통해 묻는 땀, 기름, 지문등 각종 오염을 방지하고, 잘 닦이는 필름이라는 점이겠죠.

 

무엇보다 지문이 잘 묻지 않고 선명하는 점(93.5%의 광선 투과율)에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스마트폰 액정의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극세사융, 액정보호필름 2장, 기포제거 스틱, 먼지제거 스티커, 제품 품질 보증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있을 만한 것들은 모두 갖추고 있는 구성품입니다.

 

그리고 일반 보호필름 업체들은 이러한 구성품으로 1만원대~2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지만 펠리체 보호필름은 7천원대에 판매되고 있다는 점에서 가격면에서도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필름을 부착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기존에 부착되어 있던 필름을 뜯어내고, 극세사 융으로 깨끗하게 닦아 냅니다. 액정에 작은 먼지 하나 없도록 꼼꼼하게 보고 먼지를 닦아 내야, 필름 부착시 먼지가 유입되지 않습니다.


 

필름에는 앞뒷면으로 푸른색과 핑크색 스티커가 있습니다. 스티커를 살펴보면 a, b 타이틀이 있는데, 먼저 a 스티커는 부착전에 제거해야 합니다. a 스티커를 제거하고, b 스티커를 1/3 정도 제거하고 갤럭시S2 모서리부터 조금씩 부착하면 쉽게 부착이 가능합니다.


 

열심히 부착했는데, 먼지가 유입되었다 해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포는 기포제거 스틱으로 밀어서 제거하면되는데, 먼지가 유입이 되었다면 먼지제거 스티커를 통해 필름을 조금 들여올려 먼지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먼지 제거시 모서리에 먼지제거용 스티커를 필름에 부착하고 들어올리면 필름이 스마트폰과 분리가 됩니다. 조금 들여올려, 먼지제거용 스티커로 먼지를 제거하고 다시 필름을 부착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기포제거 스틱으로 유입된 공기를 모두 제거하면 필름부착이 끝이납니다.


 

필름이 갤럭시S2에 맞게 정확하게 재단이되어 있고, 빛 투과율이나 선명도 모두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지문이 잘 묻지 않아 만족스러운 필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렴하고 지문이 잘 묻지 않는 선명한 필름을 찾는 분들에게 펠리체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