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2

[갤럭시S2 핑거홀더 SE] 갤럭시S2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갤럭시S2 핑거홀더 SE

반응형

 

 

[갤럭시S2 핑거홀더 SE] 갤럭시S2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갤럭시S2 핑거홀더 SE

 

얼마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액세서리를 구매하러 갔다가, 갤럭시S2를 떨어뜨려 수리를 받는 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도 몇달전에 갤럭시S2를 아스팔트위에 떨어뜨려 테두리 크롬 코팅 부분에 스크레치가 생겼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갤럭시S2 하드케이스에 링을 연결해 떨어뜨릴 걱정을 덜어주고 폰 사용시 불편함을 최소화 시켜주는 갤럭시S2 전용 스마트이지 핑거(Finger Holder) 케이스입니다.



 

갤럭시S2용으로는 스카이블루, 로맨틱핑크, 핑크, 옐로우, 라임, 블랙, 화이트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했는데, 저의 경우 라임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오픈마켓이나 스마트이지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가격은 2만원대네요.



 

제품을 받으면 앞면에는 케이스가 보이도록 되어 있고,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적혀있습니다. 간단하게 핑거홀더로 스마트폰을 거치하거나 자유롭게 한손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과 두가지 각도로 거치, 2쌍의 링으로 개인 취향에 맞게 교체 가능 그리고 폰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기능성 제품이라는 것을 소개해주네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핑거홀더 케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사용법과 사용예가 적힌 가이드와 2쌍의 링이 기본제공됩니다.

 

링의 경우 하나는 금색, 하나는 케이스와 동일한 색상으로 되어 있습니다.


 

링을 제외한 케이스만 보면 일반 하드케이스와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플라스틱 케이스에 펄느낌이 나는 색상으로 되어있고, 스피커나 볼륨, 카메라, DMB안테나 스트랩 부분만 홀이 있습니다.


 

갤럭시S2를 핑거홀더 케이스와 결합해봤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스가 젤리케이스였는데, 오랜만에 케이스를 교체하니 깔끔한 느낌이드네요. 케이스의 경우 좌우는 확실하게 스크레치에서 보호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상단과 하단 부분은 노출되는 부위가 넓어 아쉬운면도 있습니다.



 

갤럭시S2 핑거홀더 케이스의 매력은 바로 뒷면에 위치한 링에서 시작됩니다. 자유자재로 링을 조작해 손에 걸고 폰을 한손으로 안전하게 사용도 할 수 있고, 폰을 거치해서 유튜브나 일반 다운받은 영상, DMB 등을 편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갤럭시S2를 거치하고 DMB를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거치대의 지지힘이 쌥니다. 두가지 각도로 조절해 스탠드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어, 커피숍이나 집, 학교 등에서 사이버 강의나 영화, 드라마, DMB 등 영상 보기에 굉장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갤럭시S2와 같이 4인치대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버스나 지하철 한손으로 조작하기 힘들다는 분들이 많으시죠. 특히 여성분이라면 더더욱 한손 조작이 쉽진 않을 텐데요. 핑거홀더에 연결하고 사용하면, 그런 문제가 해결됩니다.



 

두 손가락을 반지끼듯 링에 넣어 폰을 쥐면 가로/세로 모드 관계없이 한손으로 자유롭게 갤럭시S2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폰을 조작하다가 떨어뜨릴 염려도 줄어들겠죠.

 

실수로 손에서 폰을 놓쳐도 링때문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링이 떨어질까 염려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특수설계했다고 하네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링은 2쌍이 기본제공됩니다. 금색의 링이 부담스럽다면, 케이스와 동일한 색상의 링으로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교체 방법은 설명서에 아주 상냥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폰을 사용하다가 한번쯤 떨어뜨린 경험이 다들 있으실 겁니다. 저는 예전에 아이폰 쿼티자판을 한손으로 치다가 떨어뜨렸던 경험도 있는데요. 이제는 폰을 떨어뜨릴 염려없이 한손으로 자유롭게 폰을 조작하고, 거치할 수 있는 핑거홀더 케이스를 추천해봅니다.

 

스마트 핑거홀더는 갤럭시S2 전용, 아이폰4/4S용을 비롯 어느 폰에나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홀더 멀티 등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