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골드다운] 중경량 다운쟈켓 휠라 O2DJT721M 추천 패딩

2011. 12. 3. 01:25






 

 

 


[휠라 골드다운] 중경량 다운쟈켓 휠라 O2DJT721M 추천 패딩

 

벌써 2011년도 12월 마지막달만 남았네요. 그래서인지 날이 점점 추워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 겨울 쟈켓이 없어서 하나 장만 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요. 다행히 올해는 휠라 스마트 블로거로 활동하면서 휠라 스포츠의 중경량 골드다운 쟈켓인 O2DJT721M을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올해 겨울 휠라 골드다운 패딩점퍼만 있으면 따뜻하게 겨울을 지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지금부터 간단하게 개봉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중경량 패딩 다운쟈켓이라 배송시 큰 박스에 무거운 제품이 올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아담한 사이즈의 FILA 로고가 새겨진 박스안에 포장되어 있더군요.

 


 

휠라가 야심차게 내놓은 다운재킷은 국내 의류 업계 최초로 EXCELLENT GOLD-DOWN(골드다운)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인데요. 골드다운 마크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최고급 다운 사용 제품으로 휠라가 국내 의류 업계 최초로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추운지역에서 서식하는 거위나 오리의 털을 프리미엄 다운으로 인정하며 극지방 시베리아산 다운은 최강급으로 분류한다고 하는데요. 휠라의 골드다운 재킷은 시베리아산 다운의 솜털과 깃털의 비율을 9:1로 높여 가볍고 편안하면서 보온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저는 100사이즈를 선택해 받았는데요. 아무래도 패딩 안에 두꺼운 옷을 잘 입지 않기 때문에 정사이즈로 입으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품번 : O2DJT721M
판매가격 : 398,000원(278,000원 12/12까지)
소재
겉감 : PERTEX ENDURANCE(나일론) 100%,
안감 : 나일론 100%,
충전재 : 거위솜털 90%, 거위깃털 10%
호칭 : 100





휠라 골드다운 O2DJT721M 모델은 최고급 다운 충전재인 시베리아산(구스/덕)만을 사용해 기존 헝가리산 다운 대비 보온력이 20% 높고, 압축했다가 부풀어 오르는 정도를 나타내는 필파워가 8% 이상 높아 공기함유량은 많으면서 가볍고, 볼륨이 좋아 더욱 따뜻하다가는게 제품의 특징입니다.



 

골드다운 휠라 O2DJT721M의 앞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봐도 푹신푹신하게 보이죠? 무게도 중경량 제품치고 가벼웠습니다.


 

전체적인 색상은 그레이와 블랙 투톤인데요. 왼쪽 가슴쪽에 휠라스포츠의 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고,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 준게 특징입니다.



 

휠라 O2DJT721M 구스다운 점퍼는 이중지퍼가 채택되어 있고, 최상단과 최하단에는 똑딱이 단추와 벨크로로 바람이 세어들어오지 않도록 해줍니다.

 

툭히 지퍼의 안쪽에는 휠라 스포츠의 로고가 촘촘하게 패턴으로 있는데요. 안쪽에서도 한번 더 바람을 막아주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중 삼중으로 바람을 막아주니 추위에 강하겠죠?



 휠라 O2DJT721M 구스다운 점퍼 양쪽에는 주머니가 있는데요. 주머니도 지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휠라 O2DJT721M는 모자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는데, 착탈이 가능합니다. 중간에 지퍼로 연결하고, 양쪽의 똑딱이 단추로 모자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목이 닿는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로 목을 돌릴때 편하도록 해주는데요.



 

구스다운 패딩 안쪽에는 로고와 여러가지 태그들이 있는데, 세탁 방법이나 정품 태그들로 제품정보를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팔 부분도 두껍게 거위/오리털이 푸짐하게 들어 있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밴드형식의 벨크로로 팔쪽으로도 바람이 들어오지 않도록 조절이 가능합니다.


 

뒷면의 모습입니다. 앞모습과 같이 한쪽에 휠라 스포츠 로고가 새겨져 있고, 풍부하게 구스털이 들어 있고, 울퉁불퉁한 형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꼭 오리털 이불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외부보다 내부 소재는 부드럽게 되어 있는데요. 무엇을 안에 걸치든 착용이 쉽도록 배려한 듯한 느낌입니다. 압축했다가 부풀어 오르는 정도를 나타내는 필파워가 높아 공기함유량은 많으면서 가볍고, 볼륨이 좋아 더욱 따뜻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중경량 구스다운 패딩의 특징이라면 1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유행에 상관없이 세대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다는게 특징인데요. 한벌 구매하면 온가족이 같이 입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휠라는 고객 감사 차원의 'Thanks Festival' 행사를 12월 11일까지 진행중입니다. 다운 재킷에 대해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올해 다운 쟈켓을 구매하시려는 분이 계시다면 좋은 기회가 될것 같네요.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기타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