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거치대] 충전이 가능한 아이패드 거치대, 크라운스탠드

2011. 10. 31. 00:24

 

 


[아이패드 거치대] 충전이 가능한 아이패드 거치대, 크라운스탠드  

 

최근 지하철을 타면 아이패드나 갤럭시탭을 사용하는 분들이 자주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태블릿PC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는 것이겠죠...

 

자연스럽게 태블릿PC의 액세서리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마이린 크라운 스탠드라는 거치대인데요. 크라운 스탠드는 갤럭시탭용과 아이패드2용으로 출시되어 USB 케이블을 연결해 충전과 거치를 함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오픈마켓에서 2만원대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크라운 스탠드의 박스패키징은 심플합니다. 투명 플라스틱 재질로 제품 내부의 디자인과 색상을 구분할 수 있고 뒷면에는 크라운 스탠드를 어떻게 USB 커낵터를 연결하고 거치하고 사용하는지 사용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크라운스탠드는 접이식으로 자유롭게 제품을 접었다 폈다해서 사용이 가능하고, 아이패드를 가로/세로로 충전거치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랙으로 출시되어 있는데, 투명 외부 재질과 색상이 깔끔하고 심플하게 보입니다.



 

마이린 크라운스탠드는 왕관에서 모티브를 얻어 개발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단순히 디자인만 심플한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사용자 편의 중심 기능들이 많이 내장하고 있는데요. 

 

마이린 크라운스탠드는 USB 커넥터 케이블을 하우징에 결합해 스탠드 본체와 연결해 충전과 거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기능이나, 미끌림 방지 FOOT, 가로/세로 거치 등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아이패드용 크라운스탠드지만, 갤럭시탭용을 가진 분도 커넥터 하우징 사이즈만 틀리지 결합방법은 동일합니다.

 

커넥터 하우징을 먼저 분리하고, USB 커넥터를 연결하고 결합하면 사용준비가 끝나게 됩니다.


 

플라스틱 제품이라 책상에 올려두면 미끄러울 것 같았는데요. 아래쪽 4곳에 투명 미끄럼 방지 FOOT이 있어 미끌리지 않습니다.


 

세로로 거치해보았습니다. 충전과 동시에 거치할 수 있어, 싱크 & 충전 거치 모드로 사용이 가능했는데, 무엇보다 안정적인 느낌으로 거치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가로로도 거치해봤는데요. 가로 거치시에는 문서작업이나 영상을 보기에 편할 것 같습니다. 그외에도 낮은 각도나 다양한 각도로도 거치할 수 있었습니다. 

 

마이린 크라운스탠드는 사무실이나 집에서 책상 위에 거치해서 사용하기에 굉장히 편할 것 같고, 비록 USB 충전 커넥터를 연결할 수 없을지 몰라도, 타사의 스마트폰과 태블릿PC도 거치대로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잇통 엠찬 태블릿PC/아이패드2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