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스마트폰소식

[베가 LTE] 모션을 인식한다. 베가 LTE

반응형

 

 

 

 

 



[베가 LTE] 모션을 인식한다. 베가 LTE

 

피쳐폰 시절에 스카이의 후(WHOOO~)를 기억하시나요? 제가 스마트폰을 구매하기 이전에 사용했던 폰이 바로 스카이 후였는데요. 출시 당시 바람인식 기술을 탑재했다고 광고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실제로 키패드 상단에 바람개비 모양이 아이콘 밑에 구멍이 있는데, 거기에 바람을 불면 사진이 넘어갔었는데요. 사실 그 기능은 크게 필요한 기능이 아니였습니다.

 

어제였죠? 스카이에서는 모션인식 기술이 적용된 베가LTE를 공개했습니다. 

 


 

베가 LTE는 지금까지 나온 LTE 폰 중에서 가장 높은 선명도와 해상도의 4.5인치 WXGA LCD를 자랑합니다.



 

스카이만큼 화이프 색상의 폰을 잘 만드는 국내 휴대폰 제조회사도 드물겁니다. 출시부터 색상은 불랙&화이트로 출시한다고 하네요.

 

 

스카이에서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와 스카이 UI를 최적화 시킨 글로벌 UI 플럭스가 (FLUX)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거기다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전면 카메라와 사람 동작을 인식해 동작하는 모션인식 기능이 구현되어 화면에 직접 터치 하지 않고 좌우로 모션을 취하면 전화통화나 사진 전환 등 다양한 기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화수신, 문자메시지 확인, 전자책, 갤러리, 음악 5가지를 모션을 통해 조작이 가능)

 

 


 

베가 LTE는 화이트 모델이 먼저 출시되는데 10월 중순 SK텔레콤을 통해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네요.

 

내년에는 글로벌 시장 TOP 10 안에 들겠다고 공언한 팬택의 첫번째 LTE 스마트폰 베가 LTE가 베가레이서에 이어 성공할지는 두고봐야 겠습니다. 각 휴대폰 제조사들간의 경쟁이 점점 흥미로워지는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