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에서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 될 때 마다 압도적인 분위기와 화질에 매번 놀라움을 감추지 못할 정도입니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영상미까지 더해진 영상은 CF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하나의 영상 작품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들 정도인데요, 얼마전 또하나의 놀라움이 더해진 <Humanity>편 CF가 공개되었습니다.
<Humanity>편의 시작은 인물의 명암비가 높아질 수록 깊이가 느껴지게 변화하는 모습을 담아내었는데요, 정확한 블랙과 무한대에 가까운 명암비로 유명한 만큼 이를 살려 구성된 부분입니다. 어둠에 그늘진 모습이 아닌 얼굴 전체 이미지를 명암비가 더해지면서 깊이감이 더해지는 모습 입니다.
명암비에 따른 인물의 달라진 모습에 놀라움도 잠시 자연색도 더욱 선명하고 생생하게 전하는 모습은 이렇게까지 달라보일 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높은 명암비로 색 그대로를 보여주고 있어 전해지는 느낌과 선명함이 다르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높은 명암비는 화려한 색상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은 앞서 인물의 표정을 통해 알 수 있었는데요, 양과 아이가 등장하는 장면에 있어서도 뿌옇게 표현되는 부분들이 선명하게 부각되면서 확연히 달라질 정도로 차이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LG 올레드 TV가 정확한 블랙과 높은 명암비 그리고 높은 색 재연율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백라이트가 없기 때문입니다. 소자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는 TV로 검은색을 표현하는 부분은 소자를 끄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블랙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블랙을 표현할 수 있기에 그만큼 명함비가 높고, 높아진 명암비로 인해 다른 컬러 표현 역시 우수합니다.
LG 올레드 TV 디자인도 영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LG 올레드TV는 시장 점유율 1위인 만큼 높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백라이트가 없는 올레드 패널의 특징과 LG전자가 가지고 있는 우수한 기술이 만나 얇고 세련된 다양한 디자인의 올레드 TV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LG시그니처 올레드 R은 돌돌 말리는 롤러블 디자인을 가진 올레드 TV로 화면 전환을 활용해 센스있게 제품의 특징을 강조한 점이 눈에 띄었는데요, 올레드 TV 구매를 고민하는 많은 분들의 위시리스트 1위에 오를 정도의 인기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는 세계 최초 8K 올레드 TV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88형의 대형 인치를 자랑하고 있는 제품으로 압도적인 화면 크기와 화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형 스크린이 주는 깊이와 압박감은 일반 스크린과는 차이를 보이고 있어 화면이 주는 특별함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LG올레드 evo도 영상에 등장합니다. 돌돌 말리는 올레드 TV 특징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구동부와 스피커, 설치를 위한 브라켓까지 담아 TV 사용을 위한 별도 외부 본체가 없는 슬림한 갤러리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21년형 신제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evo 패널을 탑재하고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LG 올레드 TV의 새로운 CF Humanity편은 1분 남짓한 영상을 통해 인류의 얼굴에 담긴 수 많은 이야기와 함께 감동과 깊은 울림을 전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살아온 시간, 지켜온 신념, 내면의 모든 것이 표현되는 위대한 이야기가 주는 순간의 장면들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순간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 순간을 LG 올레드 TV로 마주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고 말이죠.
LG 올레드 TV 신규 CF 공유 및 태그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입니다. LG 올레드 TV의 CF Humanity편을 감상하고 개인 SNS에 필수태그를 삽입 후 전체 공개로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TV 광고를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공유한 게시물 URL을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당첨된 분들에게는 커피 기프티콘 선물이 주어진다고 하니 잊지 말고 참여해 커피 기프티콘의 행복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영상삽입>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제작비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