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iOS

[아이폰 게임 어플] 액션RPG의 전설 레전드 오브 마스터2 (레오마2) 아이폰 게임 어플

반응형



[아이폰 게임 어플] 액션RPG의 전설 레전드 오브 마스터2 (레오마2) 아이폰 게임 어플

 

지난 2009년이었죠. 일반 피쳐폰 게임으로 출시했었던 레전드 오브 마스터(레오마)가 직년 레전드 오브 마스터2로 출시한데 이어서 올해 초 안드로이드용으로도 출시했고, 지난달 드디어 아이폰용으로도 출시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iOS 플랫폼을 통해 갤럭시S2나 아이폰4 등 대다수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데요. 저는 아이폰에 다운받아 설치하고 즐겨보았는데요. iOS기준으로 레전드 오브 마스터(레오마2)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레전드오브마스터2은 전작이나 경쟁게임에 비해 선명하고 넓은 게임화면 통해, 그래픽의 디테일이 살아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넓은 화면에서 스킬을 사용할 때는 진동을 통해 타격감까지 맛볼 수 있는데요.

 

레전드오브마스터2를 지금 다운받는다면, 앱스토어 할인 행사를 통해 $0.99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레전드오브마스터2(레오마2)를 실행하면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대검과 한손검의 대가 워리어, 민첩함으로 전장을 누비는 새도우, 총기류의 달인 헌터, 폭풍같은 마력의 소유자 샤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개의 클래스로 총 16개의 직업을 얻을 수 있고, 각 계열 직업에 따라 4개의 엔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액션RPG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게 있다면 퀘스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레오마2도 다양한 스토리와 퀘스트를 제공해 재미를 더해주네요. 퀘스트를 통해 등급업이나 아이템 및 물약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탄탄한 프롤로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 클래스별 멀티엔딩을 통해 게임을 하면서 충분히 흥미를 느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무기나 방어구, 약물들도 기본적으로 다양하게 제공되어 돈만 있다면 초보때는 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액션RPG게임을 하면서 가장 불편함을 느끼거나 아쉬움을 느꼈던 부분이 터치UI/조작부입니다. 레오마2는 터치 부분의 크기와 위치를 유저개인이 직접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터치를 비롯해 타격감, 속도감까지 뛰어납니다. 터치를 할 때마다 빠른 속도로 이동하거나 타격하고, 타격시에는 진동을 느낄 수 있어 사실감이 느껴진다고 해야 겠죠...






마이페이지에서는 자신의 캐릭터의능력치와 장비착용, 보관함,  스킬 및 퀘스트, 환경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레전드오브마스터2가 자랑하는 시스템이 하나 더 있죠. 바로 공성전입니다. 세미 네트워크에 최적화되어 공성전을 통해 성을 함락시키고, 시즌별 장비 아이템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공성전은 특정 유저에게만 해택이 주어지는게 아니라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이죠. 혼자하는 사냥에 질리셨다면, 파티플레이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레오마2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약 1주일 가량 게임을 즐겼는데요. 편리한 조작, 빠른 이동/터치감/타격감을 통해 사실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었고, 클래스간 융합으로 다양해진 직업, 아이템, 엔딩 등이 유저들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아이폰유저면서 RPG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전작보다 강력해진 레전드 오브 마스터2를 추천합니다.

 

상세한 게임정보 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