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필요한 물건들을 구매하러 외출하기가 쉽지 않은 요즘 온라인몰을 이용한 쇼핑이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덕분에 온라인몰 곳곳에서 사용하는 네이버페이라던가 스마일캐시를 비롯한 문화상품권 활용도가 더욱 늘어나고 있는데요, 컬쳐랜드를 활용하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스마일캐시의 경우 컬쳐캐쉬를 활용해 전환할 경우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해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G마켓, 옥션, G9사이트에서 컬쳐캐쉬에서 스마일 캐쉬로 전환 가능한 한다고 10만원에서 5만원으로 조정되어 불편했던 점을 컬쳐랜드 앱이나 웹을 이용하면 한도의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스마일캐시 이용을 위해 컬쳐캐쉬를 전환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환 수수료 붙는데요, 최초 전환 회원에게 선착순 전환 수수료를 지원하고 있어 무조건 서둘러야 합니다. 최대 300원의 전환 수수료가 무료로 제공되는데요, 1만원 전환시 발생하는 300원의 전환 수수료를 지원 받을 수 있고, 2만원 전환시 발생하는 600원의 수수료 중 300원을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컬쳐캐쉬를 이용해 스마일캐시로 전환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한다고 해도 챙겨야 하는 이유는 더 많은 할인을 받아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G마켓에서 문화상품권 7% 할인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를 구매해 전환수수료 3%를 공제한다고 하더라도 4%의 이득을 볼 수 있으니 꼭 챙겨야 합니다.
네이버페이 전환 수수료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11월 10일부터 진행되었던 네이버페이 전환 수수료 지원이벤트는 해당 비용이 소진시 종료되어 네이버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서둘러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전환수수료 이벤트는 주어진 미션 3개를 참여한 후 수수료 지원 신청 버튼을 클릭해 전환금액을 입력한 후 수수료 지원이 가능하며 최대 전환 금액 1만원 기준으로 수수료 6% 비용이 지원됩니다.
네이버페이 전환 수수료 이벤트의 경우 안드로이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ID당 1회만 참여 가능한데요, 주어지는 미션도 캐쉬적립1회, 컬쳐락 APP 실행 동의 체크, 오늘의 룰렛 1회 참여로 쉽고 간단합니다.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쇼핑하는 분들이라면 꼭 챙겨야 할 팁을 살짝 알려드리면, 먼저 MY단골, 스토어찜등을 잘 챙겨야 한다는 점입니다. 찜한 스토어 상품을 24시간 내 구매하면 2% 추가 페이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료회원 가입시 추가 적립도 가능합니다.
컬쳐캐쉬를 네이버페이로 전환해 사용하게 되면 복합결제 형식으로 사용 가능하고, 네이버페이 충전 최소금액 5만원을 채우지 않아도 최소금액 1,000원부터 시작해 최소 100원단위로 충전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아무래도 소액으로 네이버페이를 활용하고 싶다면 컬쳐캐쉬를 활용해 충전하는게 유리합니다.
컬쳐캐쉬 충전 방법에 있어서도 챙기면 좋은 이벤트가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컬쳐캐쉬를 충전하면 5% 추가 충전을 받을 수 있고, 매월 1일 추가 2% 캐쉬업을 받을 수 있어 최대 7% 캐쉬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쉬업 이벤트만 잘 활용해도 네이버페이나 스마일캐시 전환시 발행하는 수수료를 커버할 수 있으니 이런 건 필히 챙겨주어야겠죠?
컬쳐랜드에서는 캐쉬업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도서몰 이벤트도 그 중 하나인데요, 컬쳐랜드 제휴 도서몰(yes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에서 컬쳐캐쉬 15,000원 이상 사용히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500 컬쳐캐쉬를 지급합니다.
그 밖에 컬쳐랜드 웹페이지와 모바일어플틀 통해 DB손해보험 사이트 접속 시, 증권당 컬쳐캐쉬 30만원까지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고, 간편하게 응모가능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컬쳐랜드를 통해 보다 현명하고 똑똑한 소비생활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컬쳐랜드 : http://www.cultureland.co.kr/main.do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