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 II 후기

반응형

 

 

지난 금요일 KBS 아레나에서 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 II가 진행되었습니다. 글로에서 진행하는 파티는 힙하면서 함께 호흡하는 무대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에 진행된 파티 역시 연말을 맞이해 즐기는데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글로 뉴웨이브 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한 KBS 아레나는 곳곳에 파티를 알리는 현수막이 반겨주었습니다. 입구에는 파티를 알리는 포토존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매서운 바람도 차갑게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흥겨운 분위기가 산재하고 있었습니다.

파티에는 어두운 무대를 향해 밝혀주는 응원봉 만큼 좋은게 없는데요, 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 II 입장하면 뉴 글로 프로가 적혀 있는 응원봉을 나눠주어 연말파티의 즐거움을 더해주었습니다.

공연이 시작되기 앞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글로 프로 인덕션 히팅기술로 10초만에 부스트되어 사용 하는 것을 연상 시키는 10초 초상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정말 순식간에 그려진 초상화는 놀랄 정도였는데요, 10초 초상화 이벤트에 참여한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부터 글로프로, 커피상품권을 정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10초 부스트 스톱게임 이벤트도 진행되었스니다. 글로 프로 히팅 속도 10초를 맞추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10초가 되는 순간 버튼을 눌러 정지시키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었는데요, 호기롭게 도전했으나 생각보다 10초가 되는 순간을 잡는게 어려웠습니다.

준비된이벤트 참여 후 본격적으로 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 II가 진행되었습니다. 페노메코를 비롯해 루피, 나폴라, 블루, 쿠기등 힙하면 떠오르는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시작부터 분위기가 가만히 있기 힘드 정도였습니다.

뮤지션들이 무대에 오를 때 마다 객석은 흥분의 도가니였습니다. 공연 무대하며 분위기 무엇 하나 흠 잡을 곳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뮤지션과 관객이 하나가 되어 즐기는 무대가 있다면 바로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 II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을 정도 입니다.

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 II의 클라이막스는 루피와 나플리가 무대에 등장했을 때였습니다. 무대 곳곳을 누비면서 진행되는 공연은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무대를 즐기며 관객과 함께 하는 센스는 절로 몸을 들썩이게 만들 정도였습니다.

 

이후 등장한 뮤지션들 공연도 마지막까지 흥을 주체하지 못할 정도로 즐거웠습니다. 2019년을 보내는 연말파티로 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 II에 즐기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힙을 잘 알지 못해도 뮤지션들의 흥겨운 공연과 함께 즐기는 관객이 있어 특별했던 공연 글로와 함께 했던 이번 공연은 두고두고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를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