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을 사용하면서 함께 사용하기 시작한 케이스가 있습니다. 애플 프리미엄 파트너인 인케이스인데요, 애플 디바이스 액세서리 최초 공식 파트너입니다. 인케이스의 경우 세계최초 타이틀이 참 많은데요, 세계최초 아이폰 케이스, 세계 최초 아이팟 케이스등 애플이 제품을 출시 하기 전 정보를 공유받아 전용 액세서리를 사전 예약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케이스의 경우 애플 전용 액세서리를 사전 제작하는 첫 프리미엄 파트너로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의 대명사로 일컫고 있는데요, 20년 이상 애플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유일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이런 연유로 애플에서 출시되는 맥북이나 아이폰, 에어팟등 어떤 제품이라도 인케이스라면 필요한 액세서리가 있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 입니다.
이번에 맥북을 위해 선택한 케이스는 ICON Sleeve 입니다. 디자인만 보아도 유행을 타지 않는 깔끔함과 그레이 색상의 차분함이 눈에 들어오는 제품으로 멋스러움을 더해주었습니다. 하단에 보이는 로고도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을 정도의 딱 적당한 사이즈이고 말이죠.
제품 소재의 경우 프리미엄 소재인 Woolenex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특히 생활 방수 기능이 있기 때문에 맥북을 보관하는데 있어 커피나 음료를 쏟더라도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을 정도 입니다.
라운드로 처리된 마감은 혹시 모를 충격에서 보다 자유로울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튼튼하게 마감된 바느질도 오랜시간 맥북프로를 완벽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아이콘 슬리브의 인케이스가 보유하고 있는 특허 기술인 텐저라이트가 적용되어 혹시 모를 충격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공간의 여유가 아닌 디바이스에 딱 맞게 설계된 구조 덕분에 불필요한 움직임에 따른 충격과 스크래치를 예방할 수 있기도 합니다.
맥북 프로를 넣고 빼는 입구는 마그네틱 스냅 클로저를 적용하였습니다. 덕분에 보다 쉽게 수납할 수 있고, 행여 파우치를 놓치는 상황이 오거나, 뒤집어지는 일이 생기더라도 충격은 최소화하면서 맥북프로가 파우치 밖으로 팅겨 나와 충격과 파손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장치 역할 또한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인케이스 아이콘 슬라브의 모든 부분들이 만족스럽지만, 그 중에서도 모서리 부분은 특히 더 만족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내부 쿠션소재를 이중으로 적용하는 일반 파우치와는 달리 외부 모서리에도 강화된 외부 라이닝 범퍼를 적용해 어떤 충격에도 완벽하게 맥북 프로를 보호해 줄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
인케이스 제품들이 좋은 것은 알고 있으나, 비용적인 부분에 있어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지금 이 기회를 놓치면 안될 것 같습니다. 행사는 11월 26일 시작되어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할인율에 있어 최대 70% 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이콘 슬라브 역시 포함됩니다.
1년에 한번 진행되는 인케이스 블랙프라이데이 제품들의 경우 일부상품외 70%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만 볼 수 있는 특별 타임 세일도 진행되어 선착순 보다 할인된 제품가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기간동안 즉시 사용한 3천원 쿠폰을 매일 선착순 증정하고, 신규 뉴스레터 구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판 2 및 인케이서 에어팟 케이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서둘러 참여 주인공이 되어보시기 바랍니다
인케이스 : http://incase.kr/shop/page.html?id=43
인케이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