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열형과 액상형 전자담배가 가지고 있는 특징을 모두 갖춰 하이브리드 전자담배로 알려진 글로센스의 인기는 날로 고공상승 중입니다. 여기에 루피와 나플라가 함께 만든 뮤비의 경우에도 글로센스의 인기 만큼 높은 조회수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어느덧 유투브 조회수가 200만을 넘었다고 합니다.
https://youtu.be/GDal7xtFMIo <영상삽입>
글로센스 X 루플라의 뮤비는 많은 분들의 호평이 이어질 정도로 수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뮤비에 달린 댓글만 보아도 얼마나 잘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는데요, 한번 들어보면 절로 따라 흥얼거리게 만드는 루플라의 리듬과 가사가 2000만 뷰를 달성한 주 이유인 것 같습니다.
글로센스와 나플라가 함께 한 MV 200만 달성과 함께 9월 30일까지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00만 뷰를 달성할 수 있도록 뮤비를 만든 분들과 시청자들에게 박수를 드리고 싶을 정도로 파격적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는 딱 2주동안 40% 할인쿠폰을 발급 받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능합니다. 정가 금액도 타 제품에 비하여 상당히 합리적인 금액인데 여기서 할인 까지 받을 수 있다니 놓치면 두고두고 아쉬울 것 같습니다.
글로센스 구매는 글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소비자가와 쿠폰할인가 동시에 확인되어 구매 금액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키트당 최대 5개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이 있지만 무난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블랙이 무난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블랙 색상을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를 진행할때 하단에 위치한 할인혜택을 선택하면 별다른 어려움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40% 할인을 받으니 구매 비용은 30,000원이 되더군요.
글로센스 제품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9월 30일까지 제품 후기를 남긴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편의점상품권 1만원권을 200명에게 증정합니다. 40% 할인을 받아 구입해 상품평 이벤트까지 모든 혜택을 받는다면 실로 상당히 남는 장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혜택이 어마어마 합니다.
글로센스의 가장 큰 매력은 손안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손으로 잡기에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그립감도 좋고, 포켓에 넣어다니거나 휴대하기에도 용이해 어디에서든 가볍게 사용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사용하는데 있어 궐련형 스틱제품처럼 청소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언제든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액상포드를 활용해 사용하기 때문에 별도의 청소 없이 포드를 교체하는 방식으로 관리할 수 있어 번거롭게 청소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포드만 교체하면 끝이니 말이죠.
전원을 켜고 예열을 하지 않아도 되고 바로 사용하는 점도 강점입니다. 스틱을 사용하는 제품들은 사용 전까지 일정시간 예열이 필요한 반면, 글로센스는 예열 없이 원하는 순간이 언제이든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불필요한 시간 소모가 없는 점도 특징입니다.
작다고 해서 사용시간에 대한 아쉬움도 없습니다. USB케이블을 이용해 쉽게 충전할 수 있으며 완충시 만 하루정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배터리 사용에 대한 불편함도 느끼지 못할 정도 입니다.
미니멀한 사이즈와 아쉬움없는 배터리. 청소가 필요없는 액상포드를 이용한 점등 일일이 나열하기 어려울 정도로 여러 장점을 가지고 있는 글로센스. 현재 글로센스 MV 200만 달성 40% 할인 이벤트를 놓치면 언제 또 이런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지 모르는 만큼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늦기전에 서둘러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기기)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