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미니 작지만 넘나 강한 것!
최근 시중에서 일반 담배가 아닌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냄새부터 사용에 이르기 까지 일반 담배보다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글로 제품의 경우 여러가지 이유에서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제품인데요, 얼마전 글로 미니가 출시되어 빠르게 접해보았습니다.
글로 미니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제품의 사이즈가 훨씬 줄어들어 한손에 쏙 들어오는 동시에 휴대성 역시 높아진 점이 특징인데요, 얼마나 작아졌는지 직접 확인해 보면 더욱 놀랄 정도입니다.
무엇보다 얼마나 작아졌는지 사이즈 부터 살펴보면 스마트폰보다 훨씬 작고, 소형 카메라 보다 작으며, 오즈모 포켓보다도 작은 정말 말그대로 초소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사이즈가 작아지면서 가장 좋은점을 이야기 한다면 무엇보다 그립감이 더욱 향상되었다는 점입니다.
기존 글로의 경우 한번 완충으로 사용횟수도 상당한데다 별다른 불편함 없이 사용 했던 터라 글로미니가 주는 만족감이 크지 않으면 어쩌나 싶었는데요, 무엇보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은 더할나위 없을 정도였습니다. 확실히 사이즈와 그립감, 만족도는 반비례 하더군요.
사이즈가 작아진 부분은 가방 포켓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줄어들어 가방 지퍼를 열고 닫지 않아도 되니 언제든 필요할 때 마다 쉽게 꺼내 사용하고 쏙 넣어주면 되니 외출할 때나 이동을 해야 하는 순간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하나만으로 별차이가 있을가 싶지만 막상 사용하면 그렇게 편할수가 없습니다.
그립감과 편리함도 좋지만 실용성 부분에 있어서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데요, 글로 미니는 작지만 1회 완충시 15번을 연속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흡연 횟수에 따라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평균을 두고 본다면 하루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횟수가 아닐까 합니다. 여기에 무게도 기존 글로와 비교했을 때 20%나 감소했고 말이죠.
전자담배라고 하지만 디자인 역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아무리 편리하고 그립감이 좋다고 해도 누가 보았을 때 디자인 면에서 예쁜게 더욱 선호도가 높은건 당연합니다. 글로 미니는 디자인에 있어서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데요,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로 눈길을 사로 잡는데다 세련미까지 더해져 절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영상삽입>
글로 미니가 필요하다 싶은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입니다. 글로 미니 영상을 본인이 사용중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글로 미니를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만큼 서둘러 참여하시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