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스팀청소기 해외직구로 겟!

2019.02.20 01:57



샤오미 스팀청소기 해외직구로 겟!


집안 청소는 매일매일 빠지면 안될 정도로 해야 하는 일과중 하나입니다. 상화엥 따라 많게는 하루에도 몇번씩 청소기를 돌리는 일도 상당한데요, 찌든 때라던가 얼룩진 부분들은 청소기로 안되는 만큼 걸레질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얼룩만 제거하는 예전과는 달리 스팀청소기 하나면 냄새 살균까지 잡아줄 수 있어 일석이조인 것 같습니다.




시중에 스팀청소기 하면 여러 제품들이 나와 있어 선택하기 어렵기도 한데요, 가성비 하면 샤오미를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샤오미 스팀청소기의 경우 30초만에 140도까지 올라가 진드기나 세균박멸까지 가능하고 가격면에 있어서도 저렴해 구입하는데 부담이 없을 정도 입니다.





샤오미 디어마 고온 살균 스팀청소기는 해외직구 사이트로 잘 알려진 큐텐을 통해 구입했습니다. 지금 구매할 경우 5만원대 비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장비구니 쿠폰이라던가 라이브10 앱을 이용하면 훨씬 가격이 내려가는 만큼 여느 고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큐텐 : https://qoo.tn/AwaRMQ/Q106075399 





해외직구 사이트 큐텐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 가능한 샤오미 스팀청소기는 관부가세와 배송비가 포함되어 있어 훨씬 합리적입니다. 직구로 구입하면 시간이 상당해 오래 걸리지 않을까 생각되었는데요, 의외로 빠른 배송과 박스도 별다른 흠집없이 도착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착과 동시에 내용물을 꺼내보니 청소걸레와 스팀호스트 그리고 손잡이와 연결 알루미늄 막대기, 사용설명서 보증카드, 카펫 스케이드 보드와 물을 넣을 수 있는 물컵까지 어느 것 하나 모자라지 않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기 앞서 사용설명서를 한번 훝어 보는게 유용합니다. 별도 한국어 안내는 없지만 그림으로 자세히 안내가 되어 있기 때문에 따라서 하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조립하는 부분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 가능한 해외직구 큐텐으로 구입을 선택할 경우 한가지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중국제품은 110v 제품이 많아서 220v 를 사용하는 국내에서는 돼지코가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판매자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는 만큼 확인하고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조립이 먼가 복잡해 보이지만 실로 설명서 그림만 보면 쉽게 완성 가능해 누구나 쉽게 조립 가능합니다. 또한 크기도 일반 무선 청소기 보다 아담한 사이즈이고, 2.12kg 무게로 가볍기 때문에 집안 곳곳 편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색상에 있어서도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화이트 색상이라 부담 없습니다.





샤오미 스팀청소기 리필패드의 경우 3중 구조 패드로 되어 있어 먼지제거는 기본 냄새탈취와 얼룩제거 모발제거등 여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점착, 침투, 부착 3증 구조로 원목이나 타일 뿐만 아니라 대리석, 카펫까지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청소하기 어렵지 않을 정도 입니다.




샤오 디어마 스팀청소기를 사용하려면 조립 후 수조에 물을 채워주어야 합니다. 수조는 0.22L 용량의 물을 채워 넣을 수 있는데요, 약 30평 면적 바닥청소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양입니다. 수조통 물의 양은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중간에라도 부족하다 싶으면 채워줄 수 있습니다.



30초 만에 140도까지 올라기 때문에 오랜 시간 기다리지 않고 청소를 시작할 수 있는데요, 청소기를 한번 돌려 먼지나 이물질들을 제거 해 준 다음 사용해 주면 더욱 유용합니다. 물기 역시 빠른 시간안에 증발해 청소시간을 단축해 주어 바닥재에 남은 습기로 곰팡이나 세균 번식 걱정은 안해도 될 정도입니다.





샤오미 스팀청소기는 직접 사용하면서 상당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성능면에서 아쉬움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가격도 저렴해 부담스럽지 않은 점도 놓칠 수 없는 부분이구요. 가성비 높은 스팀청소기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딱 좋은 만큼 해외직구 사이트 큐텐을 통해 보다 할인된 비용으로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분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