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3000 다이아 리빌받고 즐기기

2018.12.27 19:40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3000 다이아 리빌받고 즐기기


매번 새로운 맵과 이벤트도 놀라움을 자아내게 만드는 모바일게임이 있으니 바로 모두의마블입니다. 매번 주사위부터 캐릭터까지 사용하는 다이아몬드가 부족했었는데요 이번에 3000 다이아몬드를 리필받고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부족한 다이아몬드에 대한 아쉬움을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3000다이아 리필을 받는 방법 무척 간단합니다. 우선 접속과 동시에 1000 다이아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다이아를 획득하기 위해선 우선 받은 다이아를 사용해야만 가능합니다.





다이아를 어디에 소모할까 나름 계획들이 많으실텐데요, 두가지 정도로 옵션을 두고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릭터도 좋고 행운아이템 그리고 주사위 선택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하지만 우선순위를 따진다면 역시 1순위는 행운아이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행운아이템은 충분하다고 느껴지거나 보유하고 있는 주사위가 아쉽다면 마음에 드는 주사위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1000다이아를 지속적으로 써야 하는 만큼 그동안 구입하려고 눈여겨 보았던 주사위를 구매하고 이후 행운아이템을 연타로 획득 레벨을 올려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랍니다.





3000다이아 리필은 획득한 1000다이아를 소모하고 12시간 후 다시 쓴 만큼 돌려 받는 방식입니다. 그렇게 3일동안 3000 다이아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를 잘 활용한다면 주사위부터 행운아이템까지 한번에 싹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받는 1000다이아는 조금더 가지고 있다 추후 사용도 가능하고 말이죠.




3000다이아를 가지고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했다면 이젠 새로 업데이트 된 업다운 맵을 즐길 차례입니다. 팀전 개인전 어떤 것을 원하든 모두 가능한 맵으로 특정 라인을 올려 상대가 머물지 못하게 만드는 맵이라고 보면 됩니다. 라인 독점이라던가 본인이 가지고 있는 땅을 보호하면서 진행할 수 있기도 하구요.





업다운 맵에 위치한 맵의 이름은 조금은 판타지스럽답니다. 하지만 기본 룰은 벗어나지 않기 때문에 크게 어려운 것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팀전을 하게 되면 혼자서 잘하는 걸로 승리를 거머쥘 수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 협력도 필요한 만큼 업다운맵 활용을 잘 해야 합니다


.


초반 1위로 달리면서 이정도야 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순전히 순서에 따른 1위였지만 이후로도 쭈욱 1위를 유지한터라 우승도 어렵지 않겠다고 여겨졌을 정도입니다.





레드팀의 강세에도 불구하고 부동의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같은 블루팀원과 마지막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제가 상대 팀을 분산시키는 역할을 하면서 트리플 독점을 노려보았는데요, 업다운 맵에서는 라인 자체를 머물수 있지 못하게 하는 변수가 있어 쉽지 만은 않았답니다.



가장 비싼 땅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라인을 올려 머물지 못하게 하면서 통행료도 못받고 조커가 가진 능력으로 비싼땅을 뺏고 뺏기는 과정을 반복하는 사이 파.산이란 두 글자가 떠오르더군요. 업다운 맵의 경우 여러 승리조건이 있지만 라인 자체를 올림으로써 마지막까지 승패를 알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 흥미진진합니다.




현재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의 경우 3000다이아 리필 이라는 큰 이벤트 외에도 아쿠아맨을 획득하거나 배트맨, 할리퀸 조커가 등장해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조커의 경우 순위를 뒤 바꿀 정도의 매력을 가지고 있을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이번 3000다이아 리필이 끝나기 전 조커를 획득 어떤 순간이 오더라도 마지막에 웃는 즐거움을 누려봐야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넷마블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