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룬5 (Maroon 5) 내한 공연 콘서트티켓 예매는 스텁허브(StubHub)

2018.12.16 18:29



마룬5 (Maroon 5) 내한 공연 콘서트티켓 예매는 스텁허브(StubHub)


국내에서도 인기가 상다한 세계적인 록밴드 마룬5 (Maroon 5) 내한공연이 확정되었습니다. '레드 필 블루스' 투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내한 공연은 2019년 2월 19일부터 전세계 투어로 진행되는 공연으로 국내에서는 2월 2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는 만틈 마룬5 (Maroon 5) 내한 공연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마룬5 콘서트 티켓 구매의 경우 기존에 익숙한 곳에서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글로벌 온라인 티켓마켓인 ebay 계열사인 스텁허브(StubHub)에서 진행됩니다. 




마룬5 내한 공연 외에도 2018년 12월부터 이후 진행되는 콘서트 일정까지 확인하고 스텁허브를 통해 예매 가능한데요, 해당 기간에 해외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미리 스텁허브를 통해 예약 한발 앞서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즐겨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텁허브(StubHub)는 마룬5 내한공연외에도 K-POP 콘서트라던가 해외가수의 내한공연 및 페스티벌은 기본 다양한 스포츠와 이벤트가 진행되는 표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특히 유럽이나 남미 아시아 시장등에서 신뢰도가 상당한 서비스로 만족감 또한 높구요. 생소한 듯 보이지만 익숙한 ebay 계열사이기 때문에 사고에 대한 염려도 크지 않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마룬5 내한공연 티켓의 경우 지정석A부터 시작해 각 자리에 따른 비용이 책정되어 있어 선택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날짜가 시시각각 다가오면서 티켓 가격도 점점 오르는 추세이더군요. 원하는 자리와 예산에 맞게 선택하려면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똑같은 비용으로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으면 좋으니까 말이죠.





스텁허브에서 판매되고 있는 마룬5 좌석에 따른 티켓가격이 다른 이유는 각각의 기준에 맞는 가격을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해서 가격이 동일하지 않고, 공식판매처보다 비싸거나 더욱 저렴한 구매도 가능합니다. 지정된 가격이 아닌 시기에 따른 비용의 차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조금이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를 하고 싶다면 수시로 확인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같은좌석열이라고 해도 자리 위치에 따라 금액차이도 있을 수 밖에 없는 만큼 좌석배치도를 참고해 본인이 원하는 자리를 선택하고 비용에 대한 비교도 꼼꼼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나 콘서트 일정이 다가오면 티켓 금액 변동이 많아지는 만큼 원하는 자리를 우선할 것인지 금액을 우선할 것인지 선택여부도 미리 결정해 두는게 유용합니다.





원하는 좌석과 금액 선택이 끝났다면 티켓 수령에 대한 장소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진행되며 해외에서 티켓을 예매할 때에도 환율계산이라던가 해외 결제 수단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텁허브에서는 국내에서 진행되는 콘서트나 스포츠 외에도 해외에서 진행되는 공연이라던가 해외 이벤트 티켓 구매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속해 있는 토트넘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티켓까지 이곳저곳 알아볼 필요가 없을 정도 입니다.





마룬5 내한공연 콘서트티켓 예매가 가능한 스텁허브는 모든 티켓 구매와 판매를 100%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전세계 수많은 이벤트를 사고 팔 수 있는 플레이스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한글로 된 페이지는 보다 쉽고 다양한 결제를 가능하도록 해주어 보다 안심하고 손쉽게 사용가능 합니다.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콘서트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한 자리에서 확인하고 예매까지 진행하려는 분들이라면 지금 스텁허브에 접속 원하는 좌석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선택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룬5 내한 공연 티켓 예매 역시 스텁허브에서 원하는 좌석을 선점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텁허브

https://www.stubhub.co.kr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꾸리히메 카테고리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