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캔들부터 뮤직메이트까지 SKT 내가고른패키지로 할인 받자!

2018.11.15 11:30


누구캔들부터 뮤직메이트까지 SKT 내가고른패키지로 할인 받자!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 어느걸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최근에는 제품과 연계되어 사용 가능한 서비스들도 많아 꼼꼼히 따져보면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도 많은데요, SKT에서는 필요한 것만 골라 할인 받을 수 있는 내가고른패키지를 선보여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내가고른패키지는 말 그대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선택 패키지로 묶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흔히 말하는 요즘 필수라는 제품들부터 서비스를 묶어서 사용하는 결합상품으로 각각 혹은 하나만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선택 가능한 점이 장점입니다.






내가고른패키지에 준비된 상품들을 살펴보면 혼자 또는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메인상품인 AI제품 누구캔들부터 Home IOT 제품은 스마트플러그, 뮤직메이트 등이 준비되어 잇으며, 제휴상품으로 SK매직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슈퍼지즈클럽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입니다.





내가고른패키지를 선택하기 위해선 메인상품을 포함한 필요한 상품을 2개 이상 선택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메인 상품을 선택하던지 취향대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해 그에 따른 요금제를 확인 가능합니다.





혼자서 생활하는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분이라면 내 라이프패키지가 딱 적당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옥수수 포인트와 뮤직메이트를 함께 즐긴다던가 누구캔들과 뮤직메이트 업그레이드 조합 혹은 최신 VOD를 집에서 저렴하게 볼 수 있는 Btv와 옥수수 포잍트 조합이 딱일 듯 합니다. 비용적인 부분도 월 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사용 가능하고 말이죠.






여러가지 선택으로 폭 넓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내가고른패키지! 싱글라이프를 보내는 저에게는 여러 제휴 서비스보다 메인 서비스만 선택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 하고 있는 중입니다.







영화를 보는 걸 좋아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요즘엔 뮤직메이트를 활용해 음악을 듣는 시간이 많아 누구캔들과 뮤직메이트의 조합을 선택했습니다. 각각의 비용을 따진다면 월 만원의 비용으론 어림도 없는데요, 함께 결합해 사용할 경우 약 6천원이 조금 넘는 금액으로 활용 가능해 여유롭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사무실에 출근 후에도 누구캔들과 뮤직메이트의 조합으로 함께 근무하는 분과 음악을 듣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정적이 흐느는 것 보다 약간의 음악이 더해지니 일의 능률을 올라가는 느낌이랄까요? 혼자서도 사무실에서도 누구와 뮤직메이트의 조합은 한마디로 꿀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SKT에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할 수 있도록 구성된 내가고른패키지.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무엇보다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유로움이 필요하다면 SKT 내가고른패키지를 통해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shop.tworld.co.kr/handler/Offering-GetAlacarteMain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