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온라인 최초의 각성 디데이 시작

2017. 12. 11. 13:57



테라 온라인 최초의 각성 디데이 시작


논타겟팅으로 즐기는 게임을 이야기 한다면 테라 온라인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테라 온라인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오는 12월 21일 최초의 각성을 시작으로 4차까지 업데이트를 진행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예고가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각성은 라칸의 제단에서 라칸을 무터트리고 찾아온 벨리카의 평화로움에 피로 물든 벨릭 여신이 추락하면서 위기에 처한 이야기가 그려집니다. 미스텔 여신이 수호신을 과거로 보내 거대한 전투를 치르게 되며 이런 전투의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각성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현재 테라 온라인 최초의 각성 페이지를 살펴보면 13개 직업 중 7개의 직업에 따른 각성 스킬 영상이 공개되어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키우고 있는 클래스가 있을 경우 더욱 관심을 두고 보게 되는데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캐릭터들은 추후 업데이트가진행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각성 업데이트를 미리 체험하고 싶다면 테스트 서버에 참여 즐겨볼 수 있습니다. 별도의 테스트 신청 과정 없이 참여 가능한 만큼 오는 12월 21일 각성 업데이트를 미리 경험하고 싶다면 서둘러 테스트 서버에 참여 미리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각성에서 선보이는 캐릭터별 스킬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우선 권술사는 상대의 공격을 피하지 않고 맞받아치는 공격형 탱커로 이번 각성을 통해 보다 격투 장면이 좀더 화려하게 변신한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속과 공속이 다른 캐릭터에 비해 느리지만 강한 도끼를 휘두르는 근거리 딜러로 강한 공격력을 선보이는 캐릭터입니다. 평상시에는 큰 도끼 하나만으로전투에 나서지만 이번 각성을 통해 작은 도끼 두개를 착용 쌍수를 이용한 공격을 선보입니다.





자신보다 큰 대검을 사용하는 근거리 딜러인 무사는 광전사보다 이속과 공속이 빠르나 방어가 약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서 큰 대검을 이용해 빈틈을 노리고 치고 빠지는 공격을 하게 되는데요, 이번 각성에서 보이는 모습은 누가 보아도 무사가 가지고 있는 특징을  잘 살린 듯 합니다.





검투사는 쌍검을 이용한 화려한 연타를 사용하는 근거리 딜러로 어느 캐릭보다 빠르게 몹을 공격하는 캐릭터입니다. 누구보다 빠르게 적을 공격하고 유인한 후 함께 전투를 진행하는 파티원에게 버프를 주면서 전투를 진행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랄까요?



















그밖에소  사제, 창기사 그리고 정령사 스킬도 공개되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는지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라 온라인 최초의각성인 만큼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있는데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캐릭터는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됩니다.






12월 21일 최초의 각성을 시작으로 이후에 진행되는 업데이트에 대한 간략적인 정보도 공개된 상태입니다. 총 4차 업데이트로 진행될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신규 던전과전장 환영의 탑 개편에 이르기까지 기존 컨텐츠의 변화 및 새로운 등장이 이루어져 테리 온라인의 재미를 한층 올려줄 것으로기대됩니다. 





최초의 각성을 시작으로 많은 부분의 변화를 예고하고 있는 테라 온라인.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먼저 즐겨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테스트 서버를 먼저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더욱 강력한 액션과 즐길거리로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테라 온라인. 빨리 만나보았으면 하는 마음이 굴뜩 같아지는군요!!


각성 업데이트 : http://tera.nexon.com/events/2017/promotion/awakening.aspx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PC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