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로그원 관람하고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서 다스베이더를 만나자!

2016. 12. 30. 19:24



스타워즈 로그원 관람하고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서 다스베이더를 만나자!



SF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시리즈 바로 스타워즈 입니다. 지난 28일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스타워즈 로그원이 개봉되어 많은 분들의 발걸음을 영화관으로 향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2005년 개봉된 시스의 복수와 1977년 새로운 희망의 중간 이야인데다 새로운 시도를 한 부분에 있어 많은 이들을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번 스타워즈 로그원에서 기대되는 점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 시각장애인 무술가 치루트 입니다. 요다의 동양식 버전으로 이야기 되고 있는 인물인데요, 포스를 주문처럼 외고 다니는 제다이 사원 문지기로 흔하지 않은 동양인으로 등장합니다. 연기력 높은 견자단이 역할을 맡았다는 사실 만으로도 충분히 궁금한 부분입니다.




화려한 전투로 이어지는 볼거리와 긴장감 넘치는 전투신으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개봉 북미 개봉 후 2주 만에 6억달러 이상 벌어들인 만큼 스타워즈를 기다린 많은 이들에게 단비 같은 영화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과연 국내에서는 어떤 새로운 역사를 쓸지 궁금하기도 하구요. 




스타워즈 로그원으로 영화관에서 재미를 즐겼다면 이젠 모바일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로 넘어와 즐길 차례 입니다. 스타워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사용해 즐기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게임으로 유명 캐릭터를 모아 강한 팀을 만들어 전세계 경쟁자들과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은하계 지배자를 가리는 전쟁을 배경으로 실시간 전 세계 유저들과 1;1 매치와 2:2 매치를 즐길 수 있으며 루크 스카이워커를 비롯한 스타워즈 하면 떠오르는 대표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애즈라 브리저, 레아 공주 등 스타워즈 캐릭터를 모함한 80종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하여 활용하게 됩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강혁한 듀오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리더카드와 좋은 짝이 되는 스쿼드 카드를 모으면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발동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시너지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내용은 공개 되지 않았지만, 강조되고 있는 부분인 만큼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필살기가 더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기본은 은하계의 지배자를 가리는 전쟁으로 진행됩니다. 그에 따른 특별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영화 속에서 보던 주인공들을 수집하고 원하는 팀을 구성할 수 있기도 합니다. 여기에 풍성한 보너스도 준비되어 있고 말이죠.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되는 만큼 놓치지 말고 참여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참여 인원에 따라 출시 후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19만명을 넘어서 최소 700개의 크리스탈은 받고 시작할 수 있는데요, 100만명을 넘어서면 1400개의 크리스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지인들이 있다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독려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전등록은 본인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OS 를 선택한 뒤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금방 끝난답니다. 출시 후  SMS를 통해 알람을 보내주기 때문에 출시 정보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도 함께 진행 중입니다. 구굴 플레이 사전등록을 할 경우 10,000추가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든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아이템인 만큼 안드로이드 OS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필히 동시에 참여하셔서 추가 보상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스타워즈 최초 모바일 실시간 아레나 대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공개된 영상을 보니 다스베이더의 매력이 철철 넘치는 모습에 손이 절로 근질근질 하는데요, 스타워즈를 좋아 하는분들이라면 필히 사전등록에 참여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