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2

[갤럭시S2 케이스] 블링크(blink) 갤럭시S2 무광택 추천 케이스

반응형


[갤럭시S2 케이스] 블링크(blink) 갤럭시S2 무광택 추천 케이스

 

최근 수많은 스마트폰 악세사리 업체들이 갤럭시S2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국내업체들 뿐만 아니라, 미국의 스마트폰 악세사리 업체인 블링크(blink)에서도 완성도 높은 갤럭시S2 케이스를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블링크(blink)는 최고급 원재료로 코팅된 하이클래스 무광 하드케이스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색감과 재질 그리고 견고함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개봉기 소개해드릴께요 ^^

 

블링크(blink)는 무광 하드케이스로 네온레몬, 화이트, 블랙, 핑크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는데요. 가격은 2만원대로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S2 케이스 출시 기념으로 지문방지보호필름, 광택투명보호필름이 각각 1장씩 총 2장을 준다고 하네요.

 

저의 경우 블랙색상의 블링크(blink) 갤럭시S2 케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사람의 취향마다 틀리겠지만, 저는 어두운 색상 계열의 케이스가 좋더라구요. 포장 패키지는 앞면에서는 제품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되어있고, 뒷면에는 블링크(blink) 갤럭시S2 케이스의 특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은 케이스설명서와 블링크(blink) 갤럭시S2 무광 하드케이스, 액정보호필름 2장, 극세사 액정 클리너가 들어있습니다.



블링크(blink) 케이스를 구매하시면 액정보호필름이 기본 2장이 들어있는데요. 지문방지 필름과 고광택 필름 두장(+극세사 액정클리너 1장)이 들어있으니, 개인 취향에 맞게 부착해서 쓰시면 될것 같습니다.

블링크(blink) 갤럭시S2 하드케이스를 겉으로만 봤을 때, 무광택이라 색이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고, 마감처리가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어, 피부를 비롯해 갤럭시S2도 스크레치가 생길 걱정은 덜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한손으로 살포시 쥐어 보았는데요. 플라스틱 재질이라 가볍고, 손톱으로 긁어도 흠이나 스크레치가 생기지 않고 견고했습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액정보호필름은 액정을 클리너로 깨끗하게 닦고 STEP1을 조금씩 벗겨가며 갤럭시S2 모서리에 맞춰 부착하시면 됩니다.

부착후 STEP2 필름을 벗기면 보호필름 부착이 끝납니다.

 

블링크(blink) 갤럭시S2 케이스를 부착해보았는데요. 홈페이지 제품소개란에 0.1mm의 틈도 허용하지 않고 갤럭시S2와 꼭 맞는 제품이라 소개되어 있는 만큼 정말 딱 맞는 피팅을 자랑합니다. 뒷면 카메라, 스피커부터 상단 DMB 안테나, 측면 버튼 등 제품을 보호해줍니다.

 

상단의 이어폰단자 부분과 하단의 마이크로USB있는 부분이 뻥 뚫려 있어서 다소 아쉽게 느껴지지지만, 전면 부분에 조금 케이스가 올라와 있어, 케이스를 뒤집어도 액정 부분이 바닥에 닿이지 않아 액정을 보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S2의 가죽케이스, 범퍼케이스, 젤리케이스 등 다양한 케이스를 가지고 있지만, 갤럭시S2의 슬림함과 그립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제품을 견고하게 보호해주는건 플라스틱 하드케이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미국 프리미엄 스마트기기 악세사리 전문업체 블링크(blink)에서 만든 견고하고, 가볍고, 100% 피팅을 자랑하는  갤럭시S2 무광택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