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피에스타 예지 카스1 등장

반응형



피에스타 예지 카스1 등장


언프리랩스타에서 미친개란 랩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피에스타 예지. 많은 분들이 그녀의 미친개 랩에 열광을 할 정도로 참 잘하는 래퍼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젠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그녀가 카스온라인 모델이 되어 지노이드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강열한 그녀의 랩만큼 인상 깊은 영상이 아닐까 싶더군요.




시작은 편안합니다. 차고문을 열고 나오는 모습은 좀비를 잡으러 가기 위한 무장을 한 모습인데요, 왠지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모습입니다. 큰 전투를 앞두고 의지를 다지는 모습이랄까요? 두근거리는 배경음악과 함께 예지의 생각이 담겨진 랩이 시작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그녀의 은 좀비에 대한 거침없는 그녀의 생각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좀비에 대해 말하는 단어 하나, 문장 하나에 강한 인상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발악해대는 몸짓이라는 표현이라던가, 썩은내가 진동을 한다는 등 막힘없이 진행되는 랩 속에 좀비에 대한 생각들을 막힘없이 쏟아낸다고 할까요?






이야기의 반전은 좀비에 대한 그녀의 격한 반응이 끝날 무렵입니다. 강해봤자 별거 아니라는 식의 이야기를 하던 피에스타 예지. 그런 그녀가 좀비에게 물리면서 인간이 아닌 좀비의 입장에서 이전 처럼 인간에 대한 생각을 직설적인 표현을 사용하며 랩으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좀비로 변한 그녀는 또다른 자신이 탄생했다는 이야기와 함께 시작됩니다. 지노이드로 각성했다는 말과 함께 거침없이 쏟아져 나오는 이야기들. 누구도 막을 수 없는 미친좀비가 바로 자신이라는 이야기와 함께 굶주린 듯 잡아먹는다는 표현은 순간 섬뜩하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철저하게 지노이드가 된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 놓는 예지. 앞서 보여주었던 인간이었을 때 모습과는 완전히 180도 바뀐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순간의 사이에 좀비에게 물려 이렇게 변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한데요, 귀에 쏙쏙 들려오는 그녀의 랩과 배경이 어우러진 모습입니다.






언프리랩스타에서 큰 활약으로 돋보이는 피에스타 예지의 랩과 영상으로 만나는 카스온라인. 미친좀비 업데이트! 지노이드. 지난 17일에 진행된 신규 좀비 2종 업데이트와 맞물려 공개되었는데요, 왠지 카스1을 즐기면서 만나는 좀비는 모두 예지로 생각되는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불쑥 들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좀비는 좀비 뮤턴트와 좀비 히어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메타트론과 릴리스로 구분되는데요, 두 좀비 모두 각각의 특징이 있지만,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체력을 부여하는 공통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좀비 선택창에서 랜덤으로 선택하면 일정확률로 출현하게 되는데요, 업데이트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확률이 높은 듯 합니다.





탱커형 좀비인 메타트론과 민첩형 좀비 릴리스는 각기 다른 특징과 재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릴리스의 순간이동 스킬은 타이밍만 잘 맞으면 팀킬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아서 한방을 노릴 수 있는 기대감이 상당합니다. 그저 선택이 아닌 랜덤으로 출현한다는게 아쉬울 따름일 뿐입니다.






평소 카스 클래식모드를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 이번 좀비모드에서 만날 수 있는 신규 좀비는 플레이를 즐기는데 있어 재미를 더해주는 듯 합니다. 릴리스의 경우 앉아서 이동을 하게 되면 네발로 뛰어다니는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그저 므흣한 웃음을 짓게 만들 정도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신규 좀비로 변신해 즐기는 재미가 더해진 카스온라인. 오는 크리스마스 연휴 스트레스를 날려줄 만한게 필요한 분들이라면 필히 신규 좀비 릴리스로 변신 한방을 노리는 짜릿함을 즐겨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피에스타 예지의 지노이드 영상도 꼭 챙겨보세요!




본 포스팅은 넥슨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