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통신사소식

SK텔레콤 현역/전역 군인 요금제 - 지켜줘서 고마워

반응형

 

 

 

 


SK텔레콤 현역/전역 군인 요금제 - 지켜줘서 고마워

지금 군복무를 하고 있거나, 군 복무를 앞두고 있다면 일반저긍로 사용 중인 휴대폰을 장기 정지 시켰을겁니다.


그리고 휴가나 외박을 나올 때 잠깐 일시 일시해제하여 휴대전화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 경우 기존 가입했던 요금제의 통화/문자/데이터가 제공되며 요금은 일할 계산되는데요.


SK텔레콤은 이러한 군인 고객을 위해 휴가 시 하루 2천원에 음성/데이터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지켜줘서 고마워' 신규 요금제를 선보였습니다.


 



SK텔레콤 군인 요금제 지켜줘서 고마워는 현역 장병과 전역 예비군 상품이 별도로 구분되는데요.


현역의 경우 지켜줘서 고마워를 가입해두고 휴가나 외출, 외박 시 휴대폰을 사용하고자 할 때 하루 기준 단돈 2천원으로 하루종일 음성과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2천원 중 50%에 해당하는 1천원은 기변포인트로 적립되어 향후 전역 후 기변시 단말 할인 및 요금납부에 활용할 수 있어 실제로는 하루 1천원으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데이터는 일 2GB 초과 사용시 최대 3Mbps로 속도가 제어되며, 지켜줘서 고마워 요금제는 최대 90일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켜줘서 고마워 요금제 현역플랜은 일반 요금제와 달리 기존 요금제를 유지하고 부가 서비스로 가입하는 형태로 일시정지 뒤 해제하는 방식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한번 가입해 두면 군인 신분일 때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상품 가입은 전국 SK텔레콤 지점과 대리점은 물론 114 고객센터, 모바일/온라인 T월드를 통해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경쟁사의 경우 주로 부대 내에서 이용 가능한 음성통화 위주 상품으로 매월 약 15000원씩 부담되는 반면 SK텔레콤의 지켜줘서 고마워는 휴가/외출/외박 및 전역 후 데이터 혜택을 대폭 강화한 상품으로 요금도 실제 이용일수 만큼만 부담하면 되는 만큼 매력적인 요금제입니다.





하루 2천원 가금되는 요금을 휴가나와서 사흘간 사용하면 6천원으로 휴가기간 내에 음성과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일 이용 요금 중 절반인 1000 포인트는 사용한 날만큼 적립돼, 이용자가 전역 후 기기변경 시 요금 납부나 단말 구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실질적으로는 하루에 1000원으로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현역에겐 굉장히 매력적인 요금제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지켜줘서 고마워 요금제 전역플랜은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잔역 군인이라면 가입할 수 있는데요.


전역 후 신규/기변시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는 지켜줘서 고마워 요금제 전역플랜은 가입시 전역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band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데이터 추가 제공량은 band 요금제에 따라 제공량이 차등 지급되는데요.


band 데이터 29 요금제에서는 50MB, 36 요금제에서는 200MB, 43 요금제에서는 300MB, 47 요금제에서는 500MB가 추가로 제공되며, 51 요금제 이상에서는 데이터 1GB를 추가로 매월 제공하게 됩니다. (전역 후 최대 24개월만 서비스 이용 가능)


지켜줘서 고마워 요금제 전역플랜 요금제를 가입하기 위해서는 앞에서 소개드린 것과 같이 전역 증빙 서류인 전역증 또는 병적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60만 국군장병을 위한 SK텔레콤 지켜줘서 고마워 요금제를 간단하게 소개드렸습니다.


이제 군 생활 하는 기간에는 지켜줘서 고마워 현역플랜을 통해 외출/외박/휴가 때 무제한 음성통화와 데이터를 사용해보는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전역 후에는 지켜줘서 고마워 전역플랜에 가입하고 추가 데이터를 제공받아 같은 요금제를 사용하더라도 좀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