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통신사소식

새롭게 공개된 SKT 설현 포스터 또 대박 터트릴까?

반응형

 

 

 

새롭게 공개된 SKT 설현 포스터 또 대박 터트릴까?


올해 SK텔레콤이 선보인 스마트폰이나 서비스 등 많은 이슈거리가 있었지만 가장 핫했던 이슈는 설현 포스터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SK텔레콤의 모델로 활동한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의 접착식 대형 포스터가 사라지는 일이 터지면서 설현은 한 아이돌그룹의 멤버에서 국내 가장 핫한 연예인으로 발돋움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SK텔레콤은 이 기세를 몰아 설현을 SK텔레콤 단독 출시한 루나폰의 모델로 앞세워 대박을 터트리는 등 설현의 인기는 지금도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습니다.



 


남심을 흔들게한 SK텔레콤 설현 포스터!


설현의 실제 크기와 똑같이 제작되어 전국의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에 부착되어 마치 설현이 진짜 문 앞에 손님을 맞는 듯한 착각을 불어일으켰던 설현 포스터는 도난 사건이 이슈가 되면서 인터넷에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실제로 부착된 설현 포스터는 수백개가 사라졌었고, 중고 물품 거래 사이트에서 현금으로까지 거래되면서 대세를 입증했습니다.

 


사실 설현은 연초 SK텔레콤의 "이상하자" 캠페인의 모델로 박해일, 고수, 윤소희, 김응수, 성지루 등과 함께 SK텔레콤 모델로 활동하기 시작했었는데요.


당시 이상한 시도를 통해 이상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이상하자" 캠페인에서 조금씩 부각되기 시작한 설현은 포스터 도난 사건과 본인의 이름인 설현의 이름을 딴 설현폰 루나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미친 존재감이 다시 한번 통했습니다.



 


설현이 직접 출연한 CF가 공개되면서 루나폰은 예약가입 매진과 초도물량이 매진되었으며 지금도 가성비 좋은 중저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지난달까지 15만대가 팔리기도 했었는데요.


설현이 나오면 성공한다는 공식을 다시한번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설현이 뒤돌아 보고 있는 기존 포스터는 지금봐도 설레이는데요. 겨울 시즌에 맞춰 SK텔레콤은 전국 지점 및 대리점에 새로운 설현 포스터로 교체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설현 포스터는 뒷모습이 아닌 전신인데요. 설현은 레드 원피스를 입고 다시 한번 무결점 몸매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섹시한 매력을 발한하는 모습이 또 한번 남심을 자극하기 충분한 것 같습니다.




지금 SK텔레콤 대리점에 가면 설현의 새로운 포스터를 만날 수 있는데요. 그뿐아니라 SK텔레콤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로 설현의 다양한 화보를 대방출했습니다.


다양한 설현의 화보는 상업적으로 사용하진 못하지만 내 PC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설현 화보 확인하러 가기 : http://blog.sktworld.co.kr/6252


간단하게 SK텔레콤 모델로 활동 중인 설현의 새로운 버전 포스터 정보를 소개드렸는데요. 지금 SK텔레콤의 대리점에 가면 새로운 설현 포스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설현 포스터를 소장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SK텔레콤 블로그에서 설현의 화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