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의 일상

제2롯데월드 시네파크 무한도전가요제 등장

반응형




제2롯데월드 시네파크 무한도전가요제 등장


최근 약속이 있거나 지인들을 만날 때 잠실에 위치한 제2롯데월드를 주로 약속을 잡고 있습니다. 교통편도 편리하고, 영화, 쇼핑, 음식등 복합문화공간의 편리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한창 진행중인 무한도전가요제 방송에서 중간점검 장소로 등장한 곳이 롯데월드몰 7층에 위치한 제2롯데월드 시네파크라는 말에 방문도 하고, 맛있는 점심도 먹을겸 다녀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했던가요. 한참 배가 고파지는 시간 도착한 탓에 시네마파크로 바로 가지 않고 제2롯데월드맛집으로 알려진 빌라드 샬롯으로 향했습니다. 오픈 키친별 다른 인테리어로 구성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조리하는 과정이 전부 보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한참 주문을 망설이다 BBQ햄버거와 스파이시 치킨 도리아 그리고 크리스피 불고기 피자를 주문 했습니다. BBQ햄버거부터 맛을 보았는데요, 신선한 채소와 담백한 패티가 BBQ소스와 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 부드럽고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주었습니다.




크리스피 불고기 피자는 타원혀으이 도우에 불고기와 채소 그리고 올리브등 여러 재료들이 토핑되어 있어 군침이 돌았습니다. 화덕에서 구워져 나와서인지 불고기는 담백하고, 아삭한 오이와 파채의 식감은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의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스파이시 치킨 도리아는 매콤하면서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순살 닭고기와 매콤함과 달콤함이 잘 어우러 지면서 치즈가 화룡정점을 찍어주어 마지막 한 숟가락이 아쉬울 정도였답니다.





제2롯데월드맛집으로 빌라드 샬롯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끝내고 무한도전가요제 중간점검의 배경이 되었던 시네파크를 방문했습니다.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하는 가수들이 자리 잡은 바로 그곳! 박병수의 EDM이냐 아이유의 원곡이냐 멤버들의 선택을 받았던 바로 그 장소!!






막상 무한도전가요제 중간점검의 배경이 되었던 시네파크를 보고 있으니 기분이 남다르더군요. 지금은 1600판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나만의 팬더 만들기 행사가 진행되고 있지만, 머릿속에는 무한도전가요제 멤버는 어디에 있었고, 박명수와 아이유가 섰던 자리는 저기구나 싶은 생각에 절로 웃음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무한도전가요제 중간점검 배경이 된 제2롯데월드 시네파크를 뒤로하고 판다들을 보기 위해 걸음을 옮겼습니다.  무도 멤버들이 웃고 떠들고 있는듯한 기분을 뒤로 하려니 좀 아쉬웠지만, 생각했던것 보다 시간이 많이 늦어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그리고 만난 제2롯데월드에서 만날 수 있었던 많은 팬더들.





제2롯데월드 진행되고 있는 판다들은 1600판다+ 의 세계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환경보존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판다 개체수가 늘어난 것을 뜻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처음 선보이는 엄마와 아기 판다들은 특별히 제작되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오는 귀여운 판다들. 많은 분들이 판다들을 보면서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들정도로 매력덩어리였습니다.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촬영을 하는 분들도 많으시더군요.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고, 편안해지는 기분 판다들! 환경 보존을 위한 중요한 메세지도 담고 있어서 뜻깊었습니다.






지하1층에서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된 판다들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어느 판다 하나 똑같지 않고 각기 다른 옷과 포즈를 취하고 있어 일일이 가까이 다가가 보아야 할 정도입니다. 어쩌면 이렇게 귀엽고 동글동글한 표정을 가지고 있는지, 보기만해도 절로 밝아지는 기분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무한도전가요제 중간점검 배경이 된 시네파크. 그리고 팬더들을 보고 나니 시간이 어찌나 빨리 지나가던지요. 제2롯데월드에서 진행되는 1600 판다+ 세계여행 프로젝트는 오는 7월 30일까지만 진행된다고 하니, 아직 판다들을 만나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조금 서둘러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