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티펫 뮤직비디오! Tpet on my NECK

2015. 7. 19. 21:30

 

 


반려동물을 위한 티펫 뮤직비디오! Tpet on my NECK


최근 온라인에서 뼛 속까지 힙합 소울! 강아지가 출연해 랩을 하는 뮤직비디오를 보신적이 있을 겁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SK텔레콤의 반려동물 위치추적 및 활동량 체크, 산책하기 및 음성 메세지 기능이 있는 세그먼트형 맞춤형 상품 T펫(T pet)의 뮤직비디오입니다.





혹시 못보신 분이라면 지금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쇼미더 티펫!! yo!! 뼛 속까지 힙합 소울이 느껴지나요?




 


티펫 뮤직비디오는 2주만에 약 250만 뷰를 기록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기도한데요.


영상은 신나는 힙합 사운드에 스웨그 모자 그리고 헤드폰과 금 목걸이 등 힙합패션으로 멋을 잔뜩 낸 불독이 등장하며 시작합니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인 불독은 목에 티펫(Tpet)을 달고 남들과 다르다는 내용을 힙합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펫(T pet)은 SK텔레콤이 중소기업인 셀리지온과 함께 개발한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주요기능을 한번 살펴보면
- 반려동물 위치확인
- 반려동물 활동량, 휴식량 분석
- 산책 도우미
- 반려동물에게 음성메시지 발송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펫(T pet)은 전용 요금제 월 5500원(부가세 포함)을 부담해야 하며,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동일명의로 가입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T펫 기기 스펙
명칭 : T펫 CPT-2000
크기 : 37.5(W) x 37.5(H) x 11.0(T)mm
무게 : 18g (거치대, 목줄 고정클립 장착 시 26g)
네트워크 : WCDMA (3G)
디스플레이 : 없음
배터리 : 300mAh (연속 대기시간 36시간, 산책 1회, 실시간 위치조회 2회, 음원 재생 1회 기준)
* 배터리 잔량 'T펫' 애플리케이션에서 상시 확인 가능(잔량 30%/10%/0% 시 스마트폰 문자로 알림 제공)
컬러 : 레드, 라임그린
특징 : 측위(GPS+Wifi측위+기지국) / 센서(가속+자이로) / 스피커 / 생활 방수 /Embedded USIM
출고가 : 105,000원 (VAT 별도)


500원짜리 동전보다 약간 큰 크기로 현재 출시된 통신 모듈 탑재 기기 중 가장 작은 티펫(T pet)!


반려동물의 목줄에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기기를 통해 위치정보 및 활동량 등 다양한 정보가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전송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영상 중간 중간에는 주인공 불독의 몸짓이 마치 사람이 랩을 할 때의 힙합 제스쳐와 비슷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고, 후렴부의 '티펫 온 마이 넥(T Pet on my neck)'을 반복하며 흥을 돋구기도 합니다.



 


티팻 앱에서는 내 반려동물의 활동량을 확인할 수 있고, 활동한 시간과 휴식 시간 등을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의 메뉴는 데일리 포토 모음, 목표 설정, 음성 메시지 설정, 쇼핑하기, 11번가 혜택받기, 설정하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일리 포토에서는 나의 반려동물의 매일매일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보관할 수 있고, 목표설정에서는 하루 목표 걸음수와 일주일 산책 목표, 목표 몸무게 등을 설정할 수 있답니다. ^^





T펫(T pet) 메인화면에서 아래에서 위로 드래그하면 반려동물의 누적된 휴식, 활동, 산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Life Log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형태로 정보가 쌓여있는 T펫(T pet) Life Log를 통해 내 반려동물의 휴식, 활동, 산책, 데일리포토 등을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T펫(T pet)은 GPS, WiFi, 기지국 측위를 기반으로 현재 반려동물의 위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산책을 할 때 갑자기 반려동물이 사라진 경우, 'T맵'과 연동된 지도를 통해 반려동물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산책을 할 때는 약 10분 이상 진행되어야 기록이 원활하게 저장되며, 산책을 할 때는 꼭 배터리 정보를 확인하고 나가야 겠습니다.


 


반려동물을 잃어버렸거나 위치를 확인하고 싶을 때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T맵과 연동해 정확한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음성메세지 보내기를 선택하면 기본 경고음을 반려동물에게 바로 들려 줄 수 있고, 설정에서 음성 메시지를 등록하면 반려동물에게 내 목소리를 녹음해 바로 들려줄 수도 있습니다.



 


음성 메세지 녹음은 최대 20초까지 가능하며 녹음한 음성은 디바이스를 통해 들려 줄 수 있어, 반려동물 목에 걸어둔다면 주인의 목소리를 반려동물이 바로 듣게 됩니다.



 


간단하게 내 반려동물의 위치조회, 활동량과 휴식량 체크, 산책하기, 음성메세지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T펫(T pet)과 뮤직비디오를 소개드렸습니다.



 


반려동물의 목줄에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사용하기 편하고 위치정보 및 활동량 등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좀 더 스마트하게 반려동물을 관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티팻에서는 뮤직비디오 100만 돌파 기념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펫 뮤직비디오를 SNS에 공유하고, 차이나 팩토리 식사권과 롯데리아 콩빙수를 득템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입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skt-drama.com/event/view?seq_num=23




본 포스팅은 sk텔레콤 t리포터 활동으로 소정의 저작권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잇통 엠찬 IT 정보/통신사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