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갓오브하이스쿨 박보영 갓오하 후기

반응형




갓오브하이스쿨 박보영 갓오하 후기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면서 검색순위까지 차지하는 웹툰! 바로 갓오브하이스쿨입니다. 스토리 진행이나 등장인물들의 개성에 팬이라면 매주 금요일이 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게 되는데요,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되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배우 박보영이 갓오하 모델로 등장하는 만큼 인기가 더해지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배우 박보영은 최근 '경성학교:사라진 소녀들'과 tvN 금토드라마인 '오 나의 귀신님' 등에 출연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 '늑대소년'에서의 박보영이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갓오브하이스쿨 모바일게임은 웹툰의 등장인물이 그대로 등장해 오버랩 되면서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기본 일일미션이라던가 훈련, 퀘스트를 기반으로 진행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서 획득한 캐릭터를 선택 팀을 이루고 친구의 도움을 받아 플레이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뽑기를 진행하거나 퀘스트 진행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는 최대 5명의 팀으로 구성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잇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는 공격이나 방어 힐러등의 속성을 가지게 되며, 등급과 능력치가 서로 상이하기 때문에 인연이라던가 추가적인 캐릭터의 구성을 감안하여 팀을 구성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보유한 캐릭터는 강화나 진화를 통해 보다 강한 전투력을 가질 수 있게 되고, 장비나 문장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장비는 조각을 모아서 완성해야 하는데요, 은근히 장비조각 모으는 일이 캐릭터를 모으는 일보다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초반에는 장비보다 캐릭터 강화에 초점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지난 6월 30일 궁극진화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어 더욱 강화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진모리, 한대위 , 유미라, 박일표, 제갈탁만 현재 가능하며 나머지 캐릭터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가능하다고 하는 군요.





갓오브하이스쿨은 퀘스트를 기반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메인스토리를 따라 진행하면서 고&스탑 미니 플레이를 즐기면서 골드를 획득할 수 있고, 행킹대전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PVP를 즐기는 등 여러가지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퀘스트 역시 메인 스토리를 따라 진행하면서 일일퀘스트가 주어져 보다 두둑한 보상을 챙기면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팀편성을 한 시점에서 플레이는 상당히 빠르게 진행됩니다. 팀 레벨이 5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전투가 진행되기 때문에 크게 번거로운 점도 없는데요, 턴제 형태로 진행되는 전투의 타격감이 특별하게 느껴질 정도 입니다.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기를 살려 진행되는 전투는 그래픽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 정도 입니다.





각 캐릭터가 보여주는 스킬의 특별함은 팀을 편성하는데 포인트가 되어주기도 하는데요, 속성에 따라 강하고 약함이 달라지기 때문에 가능하면 한쪽 속성에 편중되어 팀을 구성하기 보다 어떤 팀을 만나도 팀의 상성으로 인해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하는 것도 팀을 구성하는 한 방법입니다.






팀랭킹이 10레벨에 도달하면 랭킹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다른 유저의 팀과 우위를 겨루는 방식으로 랭킹이 높을 수록 보상도 두둑한데요, 도전하기 전 전투력과 체력을 확인할 수 있어 시작하기 전 충분히 고려한 후 도전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더욱이 친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메인퀘스트모드와는 달리 랭킹대전은 온전히 본인의 캐릭터만으로 전투가 진행됩니다.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 되는 웹툰 주인공들과 함께 팀을 구성하고 직접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갓오브하이스쿨. 박보영이 모델로 활동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더욱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풍성한 이벤트와 꼼꼼한 관리가 돋보이기도 한 갓오하. 오는 주말 갓오하 한판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해당 포스팅 후기는 “에버C&M”으로 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