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불스원 엔진코팅제 DIY 로 내 차 엔진을 지키자!

반응형

 

 


 

불스원 엔진코팅제 DIY 로 내 차 엔진을 지키자!


매일 아침/저녁 출퇴근을 하며 이용하는 차에 시동을 걸 때 엔진에 마모가 생기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대부분의 엔진마모는 엔진이 식어있는 상태에서 초기 시동시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이럴 때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좋게 만들어 초기시동 시 발생하는 치명적인 마모로부터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수명을 연장시켜 주는 초간편 엔진코팅 불스원 엔진코팅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제 1년이 다 되어가는 현대 아반떼입니다. 1년차일 때 철저하게 엔진을 관리해야 오래 몰고 다닐 수 있겠죠?


불스원 엔진코팅제를 사용하면 엔진의 성능개선 및 수명연장으로 출력증강, 연료절감, 소음감소, 매연감소 등 다양하고 복합적인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아주 훌륭한 차량관리 필수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자동차의 엔진오일은 시동을  끄고 약 4시간 정도가 지나면 엔진오일의 중력에 의해 오일팬으로 가라 앉게 됩니다. 이때 엔진오일이 엔진 전체에 공급되기 까지 약 7초의 시간이 걸리는데요. 7초만에 실린더는 윤활유 없이 수 백 번에 달하는 운동을 하게 됩니다.


이 때! 엔진 마모가 발생하며 이렇게 발생한 마모는 엔진 성능 저하와 소음증가의 가장 큰 원인이 됩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는 풀러렌과 AOMC 성분이 함유되어 엔진내부에 금속과 전자적으로 결합하는 강력한 코팅막을 만들어 "초기 시동시 일어나는 마찰과 마모를 사전에 예방하고 유동성, 안정성 등 엔진의 모든 성능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가져와 새 차 느낌 그대로내 차의 엔진을 유지하고 보호 해 주는 특징이 있는 제품인데요.


풀러렌(Fullerene)은 강철보다 10배 단단한 나노베어링 물질로 엔진의 상처난 곳을 메우고 코팅하는 특징이 있으며, AOMC는 우주선과 고정밀 탄도미사일 부품 가공에 사용되는 세계특허 물질로 뛰어난 마찰마모 방지하는 특징이 있는 성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의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차량의 시동을 끈 후 본닛을 열어 줍니다.



 


그리고 엔진오일 주입구를 열어줍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도 개봉해야 겠죠? 뚜껑을 간편하게 열면 끝~



 


주입구에 이제 넣어주면 됩니다.



 


엔진오일 주입구에 엔진코팅제를 부어주기만 하면 사용준비가 끝납니다.



 


그리고 엔진오일 주입구를 닫아주고 본닛도 다시 내려줍니다.



 


제대로 불스원 엔진코팅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주입 후 약 5분간 워밍업을 하고 주행하면 최적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지속적인 효과를 위해 매 3,000~5,000km마다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새차를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는 분들이라면, 새차 때부터 지속적으로 불스원 엔진코팅제를 사용하시면 언제나 새차때의 연비와 엔진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겠죠?



 


불스원 엔진코팅제를 다 넣고 시험삼아 뻥 뚫린 8차선 도로를 가볍게 달려보았습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를 넣은 후 운전을 했더니 좀 더 잘 나가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이번 기회에 엔진 부품간 마찰/마모방지를 통한 24시간 엔진보호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불스원 엔진코팅제를 한번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