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경매 어플 아이오로 아이패드 득템해 볼까

반응형

 

 


경매 어플 아이오로 아이패드 득템해 볼까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그에 따른 필수어플들도 하나 둘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틈틈히 시간을 내어 적립할 수 있는 리워드 어플을 시작으로 대중교통에서 쇼핑까지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제는 갖고 싶은 물건이 있을 때 광고를 보면서 적립한 씨드를 가지고 입찰 경매방식으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경매어플 아이오가 많은 분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경매어플 아이오는 앱스토어 검색창에 <아이로>를 입력하면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와 설치가 가능합니다. 어플 자체의 용량도 그리 크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아이오는 경매를 통해 물건 구입이 가능합니다. 광고 시청이나 어플 설치 등을 토해 획득한 씨드를 가지고 원하는 물건에 입찰 당첨이 되면 물건을 획득 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아이오가 특별한 점은 무조건 높은 가격의 입찰자가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이 아니라, MAX 금액에 가장 가까우면서도 유일한 값을 불러 입찰한 사람이 선정되는 방식으로 전략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나뚜르 팝 프렌트컵 2만원 경매의 경우 최고 금액으로 입찰할 수 있는 금액은 1,000 입니다. 여기서 1,000 으로 입찰한 사람이 다수, 999.9가  세 명, 999,8 이 두 명, 999.7  로 입찰한 사람이 1명일 경우 누구와도 중복되지 않은 999.7의 금액을 적어낸 사람이 낙찰되는 방식입니다. 무조건 높은 가격을 부른다고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입찰을 하기 전 자신만의 전략을 구성하는게 필요한 방식으로 경매어플 아이오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오를 사용하기 위해선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카카오계정이나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로그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계정으로 연동하여 진행하니 이메일과 닉네임 그리고 추천인 닉네임을 설정할 수 있고, 이 후에는 바로 아이오 어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현재 자신이 경매 입찰한 내용에 대한 정보와 낙찰정보. 씨드정보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일일이 해당 경매 당첨 발표를 찾아 헤메일필요가 없습니다. 필요한 건 오직 씨드를 모으고, 다른 입찰자들이 써 내지 않을 것 같은 금액을 찾아 원하는 물건에 입찰하는 일만 남은거죠.





경매에 참여하기 위한 씨드는 적립하기 메뉴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3개의 채널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채널마다 씨드를 적립할 수 있는 광고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광고에 따라 영상을 보거나 어플 설치 또는 가입을 하는 등 상당히 많은 광고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광고를 선택하여 씨드 적립이 가능합니다.






씨드를 적립할 수 있는 많은 광고 중 뮤지컬 조로 동영상만 보면 500씨드를 준다는 이야기에 선택해보았습니다. 유투브 동영상으로 넘어가면서 뮤지컬 조로 홍보영상을 관람하고, 아이오로 돌아오니 500씨드가 적립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서 좋은 점은 특정한 광고에 한하여 한번의 적립이 아는 최대 적립횟수가 달라진다는 점입니다. 씨드를 모으고 싶다면 열심히 자신에게 맞는 광고를 선택 하면 경매에 필요한 충분한 씨드적립이 가능합니다.






씨드적립은 광고를 보거나 설치등을 하지 않고 투표하기 메뉴를 통해 보유하고 있는 씨드를 투자해 늘릴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투표하기 문제들은 그리 어렵지 않은 것들이 다수인데요, 승리한 팀이 1/n으로 씨드를 나눠가지는 방식이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답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다수의 참여자가 선택했을 것 같은 답을 찾아내는게 관건입니다. 의외로 미묘한 심리전이 진행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적립된 씨드는 자신이 원하는 입찰하기 메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물건 경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도시야 로까 인테리어 가습기가 등장해 입찰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MAX 1,000.0 안에서 유일무이한 입찰금액을 적어 내야 하는데 얼마를 적어 내야 할지 고민이 상당히 되었습니다.




한참을 고민한 끝에 낮은 금액을 책정해 입찰을 진행하였습니다. 입찰을 하기 전 최종 결정을 위한 팝업창이 뜨면 확인을 선택 입찰이 진행됩니다. 여기서 한 가지 팁이 있다면 전체 입찰을 선택할 경우 이전에 입찰에 참여한 분들의 입찰 금액을 대략적으로 가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모든 입찰 가격이 오픈되지 않기 때문에 추측을 해서 유일무이한 금액을 적어내는 것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매어플 아이오는 쉽게 씨드를 적립 사용 가능한 부분에서 기존 어플과는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더욱이 경매로 나오는 물품들이 상당한 가격을 가지고 있고, 평소 갖고 싶어했던 아이템들이 상당하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을 써서 사용한다면 원하는 물건을 낙찰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아이템 외에 준비되어 있는 상품들도 공개가 되어 있는데요, 플스4를 비롯해 프라다 지갑에 아우디 유아전용차등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경매어플 아이오는 낙찰된 상품에 대한 금액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당첨자분들의 후기나  소감등을 오픈해 투명하게 진행하는 것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 낙찰된 분들을 보니.. 아이패드 미니에 뮤지컬, 맛있는 간식까지 정말 대단하시더군요. 유일무이한 최고의 가격을 적어 원하는 아이템을 낙찰 받을 수 있는 경매어플 아이오. 지금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