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ATC SK와이번스 비룡이 피규어방향제

반응형

 

 

 

 

 

ATC SK와이번스 비룡이 피규어방향제

 

 

요즘 처럼 습기가 많고 꿉꿉한 날에는 집이나 차안에서 찝찝한 냄새로 불쾌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럴 때 방향제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이럴 때 추천하고 싶은 방향제가 있는데요. 바로 최훈 카툰의 SK와이번스 캐릭터 비룡이 피규어 방향제입니다.

 

 

 

 

프로야구를 좋아하신다면 최훈작가의 카툰 캐릭터를 모르는 분이 없을겁니다.

 

저는 작년 최훈카툰 피규어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8개 구단의 피규어 트윈스 쌍둥이네(2EA), 자이언츠 거인이, 베어스 곰돌이, 타이거즈 호돌이, 라이온스 사돌이, 다이오스 공룡이, 와이번스 비룡이, 히어로즈 영웅이, 이글스 이글이 까지 총 9개 구단의 10개의 제품 풀패키지 세트를 구매한 적이 있는데요.

이러한 피규어들이 방향제로도 출시되었습니다.

 


 

 

 

ATC SK와이번스 비룡이 피규어방향제는 ATC 샵(http://atcshop.kr/)과 SK 와이번스 구단의 쇼핑몰(http://www.wyvernsshop.co.kr/)에서 1만원 초반 대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콧구멍과 함께 귀와 더듬이(?)까지 디테일하게 만들어진 비룡이! 최훈작가 웹툰의 비룡이와 똑같이 생겨 귀엽게 보입니다.

 


 

 

 

ATC SK와이번스 비룡이 피규어방향제의 구성품은 하단에 붙일 양면 테잎과 전면에 붙일 스티커 그리고 비룡이 피규어와 바닥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TC SK와이번스 비룡이 피규어방향제의 구성품은 하단에 붙일 양면 테잎과 전면에 붙일 스티커 그리고 비룡이 피규어와 바닥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향제는 바닥 받침대 부에 들어있고, 피규어는 목과 몸, 몸과 받침대 등 쉽게 분리가 가능합니다.

 


 

 

 

향후 방향제를 모두 사용했다면 내용물만 바꿔서 재 사용이 가능하며, 방향제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피규어만으로도 집안의 분위기를 업 해줄 것 같습니다.

 


 

 

 

방향제는 원래 45일 약 6주간 그 향이 지속된다고 하는데요. 리필로 방향제만 별도로 구매가 가능해 오랫동안 시원하고 은은한 향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방향제를 사용해 볼까요? 방향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은박 끝부분의 컷팅 라인을 꺾고 은박 실링지를 벗겨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받침대에 올려두면 산뜻하고 은은한 향이 납니다. 기분이 상쾌해지는 기분이랄까요? ^^

 


 

 

 

받침대 밑부분에는 양면 테잎을 부착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차량이나 방, 어디든 부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의 책장이나 욕실 선반 혹은 집에 있는 에어컨이나 공기정화기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인 만큼 이번 기회에 자동차나 집안까지 산뜻한 향으로 바꿔보는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방이나 차에 두고 사용할 수도 있고 부담없는 1만원대의 가격이라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ATC SK와이번스 비룡이 피규어방향제는 ATC 샵(http://atcshop.kr/) 또는 SK 와이번스 구단의 쇼핑몰(http://wyvernsshop.co.kr/) 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프로야구를 좋아한다면 내가 좋아하는 팀의 피규어 방향제를 한번 구매해보는건 어떨까요?

 

 

 

 

'ATC reviewer'로 ATC 샵으로 부터 상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