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파이러츠 트레져헌터 셰이드 플레이 공략

반응형




파이러츠 트레져헌터 셰이드 플레이 공략 


CBT가 한창 진행중인 AOS게임 파이러츠!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가 많아 어떤 캐릭터를 플레이 해야 할지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플레이 중인 캐릭터 셰이드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 중입니다.지난 번에는 기본적인 셰이드가 가지고 있는 특징을 이야기 했다면 플레이를 진행하면서 스킬 활용법에 대해 심층적인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파이러츠 셰이드는 원거리 공격인 총과 근거리 무기를 함께 사용합니다. 딜러 역활을 충실히 하기 위해선 원거리 공격보다 근접공격이 더욱 효율적인 캐릭터입니다. 스킬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컨트롤만 받쳐 준다면 충분한 딜링을 뽑아낼 수 있고, 이에 팀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활을 맡아 전체적인 흐름을 주도 할 수 있습니다.





초반 원거리 공격을 진행하다 사거리와 데미지에 막혀 한참을 버벅거리던 생각에 함께 진행한 팀원들에게 미안해지는군요 ㅠ.ㅠ 단검을 던져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그림자 단검을 이용한다면 총을 이용해 원거리 공격을 하는 것 보다 훨씬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레벨업이 진행된다면 그림자 단검에 투자하여 플레이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근거리 딜러로서 셰이드의 역활은 스킬 활용에 있어서도 그 위력을 들어 내는 부분입니다. 방어력이 약하기 때문에 위험할 경우 그림자 이동을 통해 위험한 상황을 빠져 나오는 생존기를 활용하여 플레이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두번째 스킬인 암흑구름의 경우 적들에 둘러쌓여 있거나, 피할 수 없는 경우 사용하면 상대방의 시야가 전혀 보이지 않게 됩니다. 팀원과 함께 치고 빠지는 공격을 진행할 경우 상당히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스킬 중 단연 공격적인 스킬은 세 번째 암흑의 힘 스킬입니다. 팀원이 아닌 자신에게 거는 버프스킬로 상대팀에게 받은 공격데미지를 그대로 돌려주는 스킬입니다. 공격을 받는 중에 암흑의힘 스킬을 발동하고 암흑구름까지 동원한다면 상대방에게 엄청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공격을 할 경우 셰이드의 스킬과 맞물려 적진의 눈을 봉쇄하고 단검을 이용한 강한 데미지를 주면서 흐름을 바꿔 놓을 수 있는 캐릭터의 매력을 느끼고 싶다면 셰이드가 으뜸입니다. 상황에 맞게 치고 빠지는 근거리 딜러의 역활을 톡톡히 해주면서 그림자 이동을 통한 빠른 순간이동과 적에게 주는 상당한 데미지까지 더해지면 일대일의 상황에서 대적할 캐릭터가 없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단 방어가 상대적으로 약한 캐릭터이기 대문에 컨트롤이 어느 정도 되어 줘야만 레벨업도 빠르고 플레이를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파이러츠 트레져헌터는 마지막 순간까지 어느 팀이 승리할지 모르는 스릴 넘치는 긴장감을 가지고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캐릭터 마다 특징이 있고 난이도가 있지만, 초보자의 경우 셰이드를 컨트롤 하는데 있어 타이밍을 맞추기가 어려운 점 상당합니다. 때문에 컨트롤이 양호한 캐릭터를 선택해 어느 정도 감을 익히고 난 뒤에 셰이드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그리 어렵지 많은 않은 셰이드! 일대일 승부의 진정한 짜릿함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