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ng으로 즐기는 유재석의 해피투게더

2014. 3. 22. 02:00




tving으로 즐기는 유재석의 해피투게더


재미있는 예능이 많이 선보이고 있지만, 꼭 빼놓지 않고 본방 사수를 고집하는 예능이 있으니 유재석의 해피투게더가 그 주인공입니다. 시즌3을 진행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으로 게스트와 함께 진행되는 토크쇼와 야간 매점에 나오는 다양한 메뉴들을 따라해 먹는 재미까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주에는 가요계를 주름잡았던 전설 속의 주인공들이 등장해서 입담을 과시해 재미를 주었습니다.





기본에는 좋아하는 본방 사수를 위해서는 꼭 TV가 필요했지만, 이제 실시간 방송을 즐길 수 있는 tving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답니다.  한 달 2900원으로 즐기는 실시간TV방송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하거나 tving사이트를 활용할 수 있어 마음만 먹는다면 좋아하는 프로그램 본방 사수는 우스울 정도랍니다. 더욱이 CJ E&M 방송 VOD를 무제한으로 즐겨도 한 달에 4900원이라는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니 이 보다 저렴하게 실시간 방송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을까 싶습니다.



 


tving으로 즐기는 유재석의 해피투게더에 등장한 전설 속의 그들! 문희준, 은지원, 데니안을 비롯해 홍진경과 남창희 조세호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답니다. 특히 GOD 해체 이후에 슬럼프를 이야기한 데니 안의 이야기를 들으니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의 이면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한참 GOD의 음악을 즐겼던 일이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빨리도 지나가는군요.





양배추라는 이름으로 활약했던 조세호도 걸죽한 입담을 과시해 주었습니다. 특히 최근에 종영된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전지현과 연관된  에피소드를 이야기 하는 부분은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답니다. <자격지심>비슷한 것이 있어 톱스타이기에 매너도 없고 까다로울 것 같다는 그녀가 실제 만나보니 눈부신 외모에 만큼이나 털털하면서 소탈한 성격이라며 마지막 한방을 날려주는 센스까지! 






홍진경,남창희, 조세호 별그대를 대표하는 삼총사로 나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더군요. 특히나 홍진경에게 모델과 소개팅을 시켜 달라고 졸라 진행했던 경험을 이야기 할 때는 빵 터졌답니다. 만나지 못할 것 도 없지만, 아무것도 모르고 나온 모델 분들은 적지 않게 당황했을 법한 상황이 연출 되었을 모습이 상상이 되더군요. 중간에서 다리를 놓아주었던 홍진경도 참 후배들에게 미안했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그런 자리가 살짝 부러운 건 왜 일까요? ㅋ






유재석의 해피투게더에서 빼놓으면 섭섭한 야간 매점! 출연자들이 선보이는 새로운 메뉴들을 따라해 먹는 재미도 있어 가장 유심히 보고 있는 프로 속의 프로입니다. 늦은밤 출출해서인지 야간매점을 통해 만든 음식들이 모두 맛있게 보일 정도였습니다. 유재석과 박명수가시식하는 모습은 더욱 침을 흘리게 만드는 야간매점 메뉴들!! 






이번 출연자들이 선보인 야간매점 메뉴들 중에서 1위를 차지한 메뉴는 데니 안의 진미채튀김! 쉽게 구할 수 있는 진미의 물기를 잘 제거한 다음 튀김가루를 묻혀 튀겨낸 메뉴로 버터를 바른듯한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는 칭찬들이 쏟아져 나왔답니다. 반찬을 하고 남은 진미채를 활용해도 좋지만, 진미채가 없다면 따라 해 먹기 위해 진미채를 구입하는 분들도 상당히 계실꺼란 생각이 들더군요. 간식으로도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하는데 기회가 된다면 따라 해봐야겠습니다.





평소라면 본방 시간에 맞추느라 밖에서 헐레벌떡 집으로 돌아 왔을테지만, tving을 가입하니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점이 참 좋았답니다. PC와 모바일 어떤 기기를 이용해도 한번만 이용 요금을 결제하면 된다는 점도 유용하고 말이죠. 






tving은 앞서 말씀 드린 것 처럼 실시간 TV무제한의 경우 한 달에 2900원 즉 하루에 100원으로 실시간 채널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필요에 따른 이용권을 구매하여 사용하면서 정기 결제의 혜택까지 볼 수 있습니다. CJ ONE 회원이 되면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상당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TV방송을 놓치고 싶지 않거나, 편안하게 감상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tving으로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지금 4900원 이상의 tving 이용권을 정기 결제하면 PC와 스마트폰에서 280만곡 무제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엠넷 무제한 음악 감상 이용권까지 함께 드리고 있으니, 실시간 방송과 음악까지 함께 즐기는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꾸리히메 휴일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