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한국시리즈와 함께 즐기는 마구마구 포스트시즌

반응형



한국시리즈와 함께 즐기는 마구마구 포스트시즌


LG와 두산의 플레이오프 격돌 승자는 두산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바야흐로 삼성과 두산의 승리를 위한 한국시리즈가 오는 목요일부터 대구 구장에서 시작될 예정입니다. 4위에 머물던 두산이 3위 넥센과 2위 LG를 제치고 한국시리즈에 진출해 5년 만에 한국시리즈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그만큼 승리에 대한 열망도 가득한 두산! 과연 이번 한국시리즈의 우승컵은 어느 팀에서 가져가게 될지 기대됩니다.





작년 한국시리즈 1위의 저력을 보여주는 삼성은 올해 우승에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 중에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점은 마무리 투수로 등판하는 오승환 선수의 저력으로 볼 수 . 돌직구로 여러 팀을 무너트리며 삼성의 승리를 할 수 있게 만든 힘과 고른 투수 진들이 삼성의 벽을 뚫지 못하게 하는 가장 큰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2012년 한국시리즈 MVP 이승엽 선수에게도 기대해볼 만 합니다. 녹슬지 않은 실력과 경력으로 삼성의 타선을 이끌고 있는 선수이기에 이번 한국시리즈에서도 삼성의 타선에 불꽃을 튀기게 만들어 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두산은 4위에 위치하면서 한국시리즈에 오를 것이라는 예상이 상대적으로 많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넥센에게 2연패 이후 급 각성한 선수 진을 배경으로 한국시리즈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내었습니다. 하지만 체력적인 부분에서 삼성에 뒤진 상태이고, 이전 삼성과이 경기에서 경기 성적이 그리 좋지 않았던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이번 한국시리즈의 우승은 뚜껑을 열어봐야 그 결과를 알 수 있겠지요?






한국시리즈의 경기를 기다리면서 포스트시즌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인 마구마구 : 진화의 시작 플레이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깔끔하고 이용하기 편리한 UI 덕분에 틈만 나면 즐기는 마구마구 입니다.





랜덤으로 진행한 경기는 삼성이 상대방 팀으로 등장해 멋쩍은 웃음을 짓게 해 주었습니다. 넥센의 나이트 선수를 앞세워 타자들을 모두 삼진으로 잡으리라 다짐하면서 플레이를 시작!





회심의 한방을 날리는 삼성 팀을 보고 있으려니 괜시리 샘이 났답니다. 한국시리즈에 오른 팀으로 마구마구에서도 그 이름을 빛내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 말이죠. 





2등신의 캐릭터들이 플레이를 하는 모습은 때로는 진지하고, 때로는 재미있는 광경을 연출해 낸답니다. 프로야구에서 만나는 실제 팀과 선수들과 함께 벌이는 경기이기에 더욱 실감 나는 야구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모션과 해설이 추가되고 그래픽 부분에서 이전보다 상당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 마구마구. 대규모 업그레이드 이후 꾸준한 관리와 업데이트 덕분에 요즘 게임 할 맛이 난답니다.





삼성을 상대로 하는 경기에서 멋지게 홈런을 날려보고 싶었지만, 마음만 앞선 탓에 헛스윙을 한 강정호선수. 우리 팀의 에이스 유격수이지만 플레이어를 잘못 만난 탓에 삼진으로 물러나게 되는군요.





공격과 수비를 진행하면서 개개인의 특징에 따라 팀을 운영하면서 즐기는 야구게임 마구마구. 한국시리즈를  즐기면서 플레이 하기에 딱 좋은 야구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경기 중 삼성과 두산팀을 만난다면 왠지 모르는 승부욕도 마구마구 샘솟고 말이죠.





포스트시즌부터 시작된 마구마구 이벤트 참여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우승팀을 맞추면 마구마구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경기의 승패를 점쳐보는 즐거운 시간도 될 수 있답니다. 


한국시리즈 승패만큼 짜릿함을 느껴볼 수 있는 야구게임을 찾는다면 마구마구: 진화의시작을 즐겨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