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소니 NEX-5T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와 함께한 가을여행!

반응형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와 함께한 가을여행!

 

 

아시아 최대 재즈 축제! 2013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을 지난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04년 처음 개최된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올해 10회째를 맞이 했다고 하는데요. 매년 꼭 가보고 싶었던 가을축제였지만 그동안 이런저런 이유로 찾지 못했던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와 함께 찾았습니다.

 


 

 

부천에서 출발해 광명, 서울, 구리, 남양주시를 거쳐 자라섬까지 꽤 먼 여정이 될 것 같은데요. 지인의 승용차를 타고 오랜만에 드라이브 하는 기분으로 자라섬으로 출발했습니다.

 


 

 

오랜만에 부천과 서울을 벗어나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는데 멀리 보이는 하늘과 구름이 너무 아름다워 보입니다.

 

100Km 이상 빠르게 달리는 차안에서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로 멋진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주말인데다 워낙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이 인기라서 그런지 가는 길에 차가 굉장히 많이 막히더군요. 막히는 차안에서 멋진 풍경을 보며 답답함을 달래보았습니다.

 


 

 

달리는 차안에서 이렇게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의 셔터만 눌러도 멋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오후 2시쯤 부천에서 출발해 자라섬까지 꽤 많은 시간이 걸렸었는데요. 늦었지만 예매 티켓을 입장권으로 교환 후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 입장했습니다.

 


 

 

오후 5시가 넘었던 시간임에도 저희와 같이 입장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티켓의 경우도 이미 매진이 되었다고 할 만큼 재즈에 대한 관심이 굉장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걸어가는 중 가을의 대표 꽃이죠. 코스모스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놓치지 않고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로 한장 담았습니다.

 

올해 코스모스는 처음 보는 것 같은데 바람결에 춤을 추는 코스모스를 보니 가을은 가을이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라섬 캠핑장을 걸어가며 경춘선이 지나다니는 철교를 담아보았습니다. 북한강 가운데 떠 있는 철교 느낌있지 않나요?

 


 

 

캠핑장을 걸어가는 길에 JARASUM JAZZ라고 적혀 있는 조형물이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념 촬영을 많이 했었는데요. 기다려서 사진을 찍어보고 싶었지만 이렇게 다른 분들 촬영하는 것을 한 컷 찍어버렸습니다.

 



 

가을이 되어서 그럴까요. 최근 해가 떨어지는 시간이 점점 빨라지는 것같습니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의 공연을 볼 수 있는 캠핑장에 들어섰을 때는 이렇게 해가 지고 있었습니다.

 

구름이 많은 하늘과 노랗게 익어가는 햇볕이 강에 비치면서 한폭의 그림처럼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로 담아 보았습니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은 축제 기간 동안 총 10개 무대에 25개국 최정상급 재즈 뮤지션 131개팀이 무대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자라섬 캠핑장에 들어서니 생각보다 많은 인파로 캠핑장 안이 사람들로 가득했습니다.

 


 

 

저녁 공연 전 함께 찾은 지인분과 함께 저녁식사도 했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 구이를 재즈 공연을 보면서 먹으니 더욱 맛이 좋더군요.

 


 

 

저녁을 먹고 나니 해가 지면서 하늘이 붉게! 변했습니다.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로 담은 붉은 노을... 분위기 있네요.

 


 

 

보이시나요? 수만명의 인파... 날이 어두워졌음에도 소니 NEX-5T는 손으로 야간촬영 기능을 지원해 밤에도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많은 분들이 찾은 자라섬 국재 재즈 페스티벌의 저녁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월드 디바 중 한 명인 나윤선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목소리와 기타만으로 자라섬을 압도하는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공연을 보고 돌아오는 길!

 

자라섬의 멋진 야경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나무에 비치는 형형색색의 멋진 조명 그리고 강에 반사되어 멋진 풍경이 연출되고 있었는데요.

 

일반 카메라로 야경을 촬영 할 때 많이 흔들려 멋진 사진을 담기 힘들죠. 하지만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는 야경 촬영하기 기능이 있어 누구나 쉽게 야경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와 함께한 자라섬 국제 재즈 패스티벌! 가을 여행 후기를 소개드렸습니다.

 

날이 선선해지는 10월! 전국적으로 많은 축제와 행사들로 풍성하죠.

 

저는 이달 산청 한방 엑스포와 부산 불꽃축제를 다녀올 생각인데요. 가을여행을 준비하신다면 무거운 DSLR보다 휴대성은 좋고! DSLR처럼 좋은 화질을 보여주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5T와 함께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