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차처럼 쌩쌩하게~ 불스원샷! 이병헌과 함께 하는 NEW 불스원샷 CF 선보여!

2013. 9. 22. 15:00

 

 

 


 

 

새차처럼 쌩쌩하게~ 불스원샷! 이병헌과 함께 하는 NEW 불스원샷 CF 선보여!

 


엔진 속 때는 엔진의 성능을 떨어뜨리고, 엔진의 수명을 단축시킨다고 하죠. 그래서 차를 정비 받으러 가면 정기적으로 엔진 오일을 교환해 주는데요. 하지만 엔진 오일을 주기적으로 교환한다고 해도, 엔진 속 때를 제거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특히 자동차는 연소과정에서 그을림 및 카본 때가 엔진 속에 쌓이게 되는데, 이렇게 엔진 속 때를 제거 하기 위해 사용하는게 불스원샷입니다.

 

그런 불스원샷이 새로운 라인업으로 새로운 모델 이병헌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불스원샷은 기존 모든 차에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샷과 새로 구매한 차에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샷 New Car, 더욱 강화된 세정기술과 엔진보호 기능으로 무장한 불스원샷 프리미엄, 카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문가용 불스원샷 프로까지 총 4가지로 세분화 되었습니다.

 

 

불스원샷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PC : http://www.bullsoneshot.com
모바일 : http://m.bullsoneshot.com

 



 

불스원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최근 선보인 불스원의 새로운 CF를 볼 수 있었습니다.

 

차가 없는 분들도 불스원샷이 어떤 제품인지 CF를 통해 아실겁니다. 불스원샷 광고의 "새차처럼 쌩쌩하게!" 라는 멘트가 워낙 임팩트 있었으니 말입니다. 이걸 기억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성공한 CF라고 할 수 있겠죠?

 



 

 

새롭게 선보인 불스원샷의 CF는 새로운 모델 헐리우드 스타 이병헌과 함께 합니다.

 

이전 광고들은 재미있으면서 불스원샷이 어떤 제품인지 전달해 줬다면 이번에 선보인 CF는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제품의 특징을 잘 전달 해주는 것 같습니다.

 



 

 

CF를 통해 질문을 던집니다. "지금도 잘 달리는 차에 왜 불스원샷을 넣으라는 걸까?"

 



 

 

답변은 간단합니다. 달릴수록 쌓이는 엔진 때를 없애야 차의 성능이 더 좋아지기 때문인데요.

 



 

 

엔진오일도 제때 갈고 차 정비도 꼼꼼하게 해도 차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엔진! 엔진의 때를 깨끗하게 벗겨야 차의 성능도 좋아진다는 의미를 명확하게 이해시켜주는 광고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특히 불스원샷은 독일 TUV 인증으로 독일에서도 기술력을 인정했는데요. 그만큼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유튜브에 공개된 새로운 불스원샷 CF 영상 한번 보실까요?

(http://youtu.be/qiIxbuhcqfo) 

 


 

 

불스원샷을 사용하면 출력이 증강되고, 연료는 절감, 매연은 감소, 소음 또한 감소되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불스원샷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마다 1병씩만 사용하면 깨끗하게 엔진을 관리 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내 차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엔진 관리부터 해보는 건 어떨까요? 새차처럼 쌩쌩하게! 이제 새로워진 불스원샷으로 시작해 보세요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