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블루투스 헤드폰! 아웃도어 테크놀로지 DJ Slims

2013. 9. 8. 15:00

 

 

 

 

아웃도어 블루투스 헤드폰! 아웃도어 테크놀로지 DJ Slims

 

 

헤드폰을 많이 사용하는 분이라면 긴 케이블이 걸리적거리거나 거추장스러울 때가 많이 있었을 겁니다.

 

저도 예전에 블루투스 헤드폰을 구매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많은 제품을 검색해 본적이 있는데요. 좀 괜찮다 싶은 디자인과 스팩을 가진 블루투스 헤드셋은 최소 7만원부터 20만원대까지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너무 저렴한 블루투스 헤드폰은 배터리가 오래가지 않거나 음질 또한 실망스러워 몇번 사용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는 경우가 많고 음질이 좋고 휴대성이 좋은 제품은 가격대가 너무 비싸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블루투스 헤드폰은 스타일리쉬하고 심플한 디자인, 가벼운 무게와 가격대비 뛰어난 음질 등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헤드폰 OUTDOOR TECHNOLOGY의 10만원대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입니다.

 


 

 

저는 그동안 많은 블루투스 헤드폰을 사용해 봤었지만 음질을 만족하고 사용해 본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은 이미 해외 소식과 사용기를 보면서 합리적인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평가 받고 있었는데요.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은 특대형의 편안한 이어패드, 견고한 베이스, 섬세한 음향, 내장된 마이크를 통한 무선 통화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은 BLACK, BLUE, WHITE 3가지 색상으로 12만 9천원에 출시되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보니 10만원대 미만으로 판매하는 곳도 많이 있네요.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의 제품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DJ Slims 본체와 USB 충전케이블 그리고 메뉴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메뉴얼에는 제품의 특징과 기능, 블루투스 연결 방법 등이 상세하게 소개되어 있는데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한글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림과 영어를 통해 메뉴얼을 이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충전 케이블의 경우 PC나 노트북 그외 어답터에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을 연결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은 약 2.5시간이면 완충이 가능하고 한번 완충시 전화통화 9시간, 음악재생은 8시간 가량 가능합니다. 대기시간은 무려 254시간 동안 가능하다고 하네요.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의 BLUE 제품은 원톤으로 저렴한 느낌이 아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품의 색상도 만족스러웠지만 재질이 더 마음에 들었는데요. 재질을 무광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헤드폰은 밴드형 타입으로 패션 액세서리로 활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헤드밴드 부분은 유연성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유연성이 좋아서 그런지 머리에 딱 맞게 조절이 가능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의 좌우 구분은 드라이버 유닛 연결부의 바깥쪽에 RIGHT과 LEFT이 새겨져 있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헤드부분에는 전원/페어링/플레이/스톱 버튼, 볼륨 조절버튼, 이전/다음 곡 넘기기 등 버튼이 있어 쉽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하단부에는 충전시 연결하는 충전케이블과 고음질 마이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음질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음악은 물론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통화까지도 가능합니다.

 



 

헤드폰을 사용하다보면 가장 고장이 많이 나는 부분이 헤어밴드와 드라이버 유닛의 연결부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헤어밴드의 경우 길이 조절이 가능하고 잘 부러지지 않도록 내구성이 좋아 보입니다.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은 30mm 드라이버 유닛을 채용해 다양한 장르의 사운드를 고음질로 들을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어패드 부분인데요. 쿠션감이 덜하다는 것과 귀 전체를 감싸지 않는다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블루투스 무선으로 연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의 전원을 켜고 페어링 과정을 거쳐야겠죠?

 

가장 먼저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 드라이버 유닛 오른쪽 부의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페어링 모드로 전환합니다.

 


 

 

헤드폰의 전원을 켜고 페어링 모드로 변경 후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장비를 검색해 DJ Slims을 검색해 연결하면 됩니다.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을 통해 갤럭시S4에 연결해 음악을 들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10만원대의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이지만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 중에서 가격대비 깨끗하고 좋은 사운드를 재현해주었습니다.

 

 

 

 

이때까지 사용해온 블루투스 헤드셋의 경우 아무리 좋은 제품이더라도 종종 끊기는 현상과 함께 탁하고 노이즈는 물론 고음에서 찢어지는 소리를 많이 들을 수 있었는데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은 끊김없는 사운드와 견고한 베이스, 섬세한 음향 등 전체적으로 괜찮은 벨런스의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전화통화도 선명한 음질로 끊김없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블루투스 환경에서도 다이나믹한 강력한 사운드로 음악을 들을 수 있었고, 무엇보다 선명한 음질과 빠른 반응속도로 통화를 할 수 있어 1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값어치는 확실히 하는 제품인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 제품 정보
- 충전식 리튬 배터리
- 통화 전후 음악 자동 멈춤 및 재생 기능
- 이전에 페어링된 장치와 자동 연결
- 충전식 USB 포트 포함 (8핀 미니 USB)
- 트랙 이동 가능
- 볼륨 조절 가능
- 사용 범위 : 약 9M
- 사용 시간 : 전화통화 9시간, 음악재생 8시간
- 대기 시간 : 254시간
- 충전 시간 : 2.5시간
- 드라이버 규격 : 30mm
- 임피던스 : 32ohms@100Hz
- 음악 레벨 : 115db
- Nomal input power : 15mW
- Max input power : 15mW
- THD : 0.5% 이하

 

 

간단하게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를 소개해드렸는데요.

 

DJ Slims 헤드폰은 헤드폰의 기본요소인 음질과 디자인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루투스 헤드폰이지만 끊김이 없고, 음손실 또한 거의 없이 고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10만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 제품이지만 블루투스 무선으로 깨끗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게 만족스럽네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루투스 무선으로 섬세한 음향과 견고한 베이스로 음악을 듣고자 하는 분이라면 OUTDOOR TECHNOLOGY 블루투스 헤드폰 DJ Slims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