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삼성 아티브(ATIV)와 함께한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를 다녀오다!

반응형

 

 

 

삼성 아티브(ATIV)와 함께한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를 다녀오다!

 

지난 주말이었죠. 7월 13일 저녁 6시 삼성전자의 최신 IT 제품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만나 볼 수 있는 체험 공간 딜라이트에서 삼성 PC 라인업 명칭 변경에 맞춰 삼성 아티브와 함께하는 딜라이트 스테이지가 열렸는데요.

 

이날은 삼성 아티브 신제품도 체험 해 볼겸 평소 좋아하는 백새은, 권순관, 디어클라우드, 클래지콰이도 보기 위해 직접 강남역에 위치한 딜라이트를 직접 방문했습니다.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는 6시부터 시작되지만 제가 딜라이트에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삼성전자의 새로운 PC 아티브(ATIV) 신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7월부터 삼성 PC의 네이밍이 아티브(ATIV)로 통일된거 알고 계시나요? 

 

기존의 삼성 노트북은 '아티브 북', 스마트PC는 '아티브 탭', 올인원PC는 '아티브 원'으로 각각 명칭이 통일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체험 공간 딜라이트 1층에는 아티브(ATIV) 체험 부스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평소 제가 가장 관심있게 보고 있었던 삼성 아티브 북 9 제품들을 체험 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올인원PC 아티브 원 5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하고 느낌있는 엣지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홈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제격인 것 같습니다.

 


 

 

때로는 태블릿 때로는 노트북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티브 탭 3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삼성 아티브 신제품에는 모두 삼성전자의 새로운 솔루션 Side Sync이 적용되었는데요. Side Sync를 이용하면 아티브에서 스마트폰을... 스마트폰에서 아티브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아티브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통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도 있고, 스마트폰의 화면을 아티브에서 함께 보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아티브 체험존에서는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 콘서트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줄 클래지콰이에게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는데요.

 


 

 

이벤트 응모는 아티브 탭 3의 S노트를 통해 나만의 응원 맨트를 남기고 우측 상단의 프린트 버튼을 눌러 인쇄하면 됩니다.

 


 

 

이렇게 작성한 응원메시지는 아티브(ATIV) 메시지윌에 게첨됩니다.

 


 

 

이른 시간부터 많은 분들이 응원메시지를 작성해 주었는데요. 저도 짧게 나마 응원메시지를 작성하고 이벤트에 응모했습니다.

 

이렇게 작성한 응원메시지는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 콘서트에서 클래지콰이가 직접 추첨하고 싸인 CD를 준다고 하네요.

 


 

 

잠깐 아티브(ATIV) 신제품을 구경하고 나니 벌써 시간은 저녁 6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 콘서트를 찾아주었는데요.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에 딜라이트 1층이 관객으로 가득찼습니다.

 


 

 

첫 무대는 위대한 탄생 TOP 10 출신 백새은 양의 무대로 시작했습니다.

 


 

 

사실 위대한 탄생이 시청율에서 큰 재미를 보지 못했지만 저는 매번 챙겨보던 방송이었는데요. 당시 맨토였던 자우림의 김연아의 "목소리 만큼은 정말 대단한 매력을 가진 가수" 말이 아직도 생각이 납니다.

 


 

 

오랜만에 백새은 양의 무대를 봤는데 위탄 방송 때 보다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이고 감미로웠습니다.

 

 

 

 

잠깐 백새은 양의 노래를 동영상으로 한번 보실까요? 백새은 양이 부르는 S.E.S의 아임 유얼 걸입니다.

 


 

 

청아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에 흠뻑 빠지게 되는 백새은 양의 무대는 약 2-30분간 이어졌습니다.

 


 

백새은 양의 무대가 끝나고 다음 무대가 준비되는 동안 선물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요. 추첨을 통해 티켓번호와 추첨한 번호가 동일한 분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였습니다.

 


 

 

두번째 무대는 얼마전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던 디어 클라우드의 무대로 이어졌습니다.

 


 

 

디어 클라우드는 이미 지속적인 공연 활동과 앨범 등으로 탄탄한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에는 디어 클라우드의 많은 팬들이 방문해 공연을 즐겼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어 클라우드 무대는 처음 봤는데요.

 

보컬의 나인 목소리나 무대를 휘어잡는 카리스마 무엇보다 독특한 분위기가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다음에 콘서트가 열리면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세번째 무대는 노리플라이에서 솔로로 돌아온 권순관의 무대로 이어졌습니다.

 


 

 

세련되고 부드러운 감수성을 느낄 수 있었던 권순관의 무대는 편안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스탠딩 석에는 많은 권순관의 팬들이 찾아 주었는데요. 박자에 맞춰 음악과 하나되어 응원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권순관의 음악을 듣다 보니 뭐랄까.... 권순관의 매력속에 끊임없이 빠져든다고 해야 할까요... 음악을 듣고, 무대를 볼수록 마음이 편해지는 것이 좋았습니다.

 


 

 

마지막 무대는 클래지콰이의 무대였는데요. 부드러운 알렉스와 감미로운 호란 그리고 감각있는 클래지가 무대에 올라 천상의 하모니와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알렉스의 목소리를 들을 수록 달콤하다고 해야 할까요? 목소리만으로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를 찾은 여성분들의 여심을 흔들었습니다.

 


 

 

그리고 호란의 목소리는 마치 성숙함이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 특히 몽환적인 사운드에 호란 목소리는 굉장히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알렉스와 호란의 목소리가 화음이 될 때 마치 녹아내리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클래지콰이의 무대를 담아 가기위해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로 촬영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군요.

 

 

 

 

클래지콰이는 그들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아티브의 철학과 의미를 담은 삼성전자와 클래지콰이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탄생한 아티브 송을 처음으로 공개하고 무대에서 불러주었습니다.

 

 

 

 

아티브 송 한번 들어볼까요? 아티브 송은 생각보다 쉽고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간단하게 삼성 PC 통합 네이밍 런칭을 기념한 삼성 아티브와 함께하는 딜라이트 스테이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날 행사는 삼성 아티브의 신제품을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평소 듣고 싶었던 권순관, 디어클라우드, 백새은, 클래지콰이 무대로 힐링도 하고 아티브 북, 아티브 탭, 아티브 원 등 다양한 라인업의 아티브를 체험존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진행될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에 한번 참여해보세요. 뜨거운 열정의 음악이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음악 등 다양한 뮤지션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딜라이트 스테이지(dlight stage)!!! 다음에도 꼭 가보고 싶네요.
 



 

삼성전자에서는 삼성 아티브 런칭 기념으로 아티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30명의 체험단과 아티브탭과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런칭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놓치면 안되겠죠?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 삼성 아티브 체험단 모집 : http://www.samsung.com/sec/promotion/eventTempAllList.do?eventId=11153

- 삼성 아티브 런칭 페스티벌 : http://www.samsung.com/sec/promotion/eventAllList.do?eventId=1115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