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이어폰 추천!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 리모트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영국의 명품 이어폰 브랜드인 아토믹 플로이드(Atomic Floyd)의 SuperDarts +Remote 제품입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제품은 4번째 사용해보게 되었는데요. 이번 아토믹 플로이드 슈퍼다츠(SuperDarts)는 하이브리드식 듀얼 드라이브가 적용된 플래그쉽 모델입니다.
뿐만 아니라 리모트 기능까지 있어 아이폰 및 스마트폰에 최적화되어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분들에게 딱 맞는 이어폰이 아닌가 생각이 되는 제품입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이어폰은 많은 전문가와 음악 매니아들이 추천하는 이어폰 중 하나입니다.
세계적인 음질과 더불어 아이폰에서 전화기능까지 사용이 가능한 명품브랜드 아토믹 플로이드 SuperDarts +Remote를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Atomic Floyd) SuperDarts +Remote 제품 박스패키지는 블랙과 레드 투톤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느낌을주는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를 열어보면 제품의 왼쪽에는 제품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아토믹 플로이드 (Atomic Floyd) SuperDarts +Remote 제품을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Atomic Floyd) SuperDarts +Remote 제품소개 부분에는 제품특징과 함께 소리의 특성이 그래프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구성품까지 소개되어 있는 만큼 개봉시 구성품을 모두 꼭 확인해야 겠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SuperDarts + Remote 유닛 부분은 저가형 이어폰과 달리 금속 재질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데요. 스틸, 티타늄, 금, 케블라, 하드 착용 및 정밀하게 만들어져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게 됩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SuperDarts + Remote 제품의 구성품을 모두 꺼내보았습니다.
구성품은 아토믹 플로이드 (Atomic Floyd) SuperDarts, 품질보증서, 사용설명서, 그리고 밀봉 포장된게 하나 있는데요.
밀봉된 제품을 뜯어보니 실리콘 느낌의 캐링 파우치, 6.3mm 플러그, 항공 어답터 그리고 여분의 이어 슬리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아토믹 플로이드 SuperDarts 이어폰과 이어캡(대,중,소), DJ잭(6.3mm 플러그), 항공용 어답터, 파우치, 제품 보증서 등이 들어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Atomic Floyd) SuperDarts +Remote 박스안에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품질 보증서입니다. 고의적 제품 파손이나 손상만 아니면 공식 수입사인 극동음향(02-2234-2233)에서 2년간 품질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우치의 경우 원형타입의 고무재질로 볼록한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이어폰을 꽂아쓰는 시간대가 학교에 등/하교 할 때나 직장에 출/퇴근 할 때 일텐데요. 그외 시간대에는 이어폰을 보관을 해야 하는데, 이럴 때 이렇게 파우치 안에 보관하면 제품을 더욱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어팁은 대, 중, 소 3가지 사이즈로 자신의 귀 사이즈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어팁은 귀를 편안하게 해주는 역할도 하지만, 소리 새어 나감을 최소화하고 소음을 제거해 완벽한 방음으로 최적의 소리를 구현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이어폰은 3.5파이로 출시하는데요. 24K로 도금된 6.3mm 플러그와 항공용어답터 잭이 들어 있어서 다른 음향기기에도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3.5파이 이어폰잭의 모습입니다. 4극으로 24K 도금처리되어 있고,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일반 이어폰들과는 차원이 틀리죠?
아토믹 플로이드 제품을 여러번 써봤지만, 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은 제품의 내구성이 좋다는 것입니다.
그 중심에는 밀도가 높고 쉽게 끊어지지 않는 섬유재질의 케이블이 있는데요. 섬유재질의 케이블을 통해 선은 튼튼해서 단선이 쉽게 되지 않고, 꼬이지도 않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SuperDarts는 붉은색의 케이블로 되어 있는데요. 총 1.2m의 총 길이 중 직소케이블과 일반케이블을 혼합한 고성능 무산소 케이블을 채용해 단선과 함께 엉킴을 방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SuperDarts의 경우 리모트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스테인레스 재질로 외부의 충격이나 녹, 부식으로 부터 안전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아이팟 등 애플의 스마트 디바이스에서는 볼륨조절, 음악 재생/정지, 전화 통화/종료, 빨리감기/뒤로감기 등을 리모트를 통해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전화 통화/종료와 음악 재생/정지, 마이크 정도만 작동이 가능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스마트폰을 직접 조작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할 것 같습니다.
하우징 부분에 사용되는 스텐레스는 더블 인젝션으로 내구성이 좋습니다.
마치 총알이 연상되는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는 아토믹 플로이드 SuperDarts는 차음성이 좋아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장시간 사용하도 피곤함이 적고 쾌적하게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SuperDarts는 하이브리드식 듀얼 드라이버의 탑재 해 고품질의 음향을 전달하게 됩니다. 낮은 음역을 강조하는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중고 음역을 강조하는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다른 대역을 커버하여 균형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한다.
그래서 보다 풍부한 소리로 재생해 주고, 무거운 베이스와 명확한 소리까지 균형잡힌 사운드를 전달해줍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Atomic Floyd) SuperDarts +Remote를 갤럭시S4에 연결해 음악을 들어 보았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보급형 이어폰과 비교해 아토믹 플로이드(Atomic Floyd) SuperDarts은 미세한 음까지 확실하고 정밀하게 들려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고음질로 강하고 심도있는 베이스와 함께 탄력있는 중음, 시원한 고음역을 모두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커널형 이어폰이지만 넓은 주파수 영역을 표현해 준다는것인데, 무엇보다 저음이 고음부를 죽이지 않도록 밸런스가 있고 미세한 음까지 확실하게 들려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리모트를 이용하면 아이폰에서는 음악을 재생/정지, 볼륨 조절을 비롯해 전화받기 등이 가능하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음악을 재생/정지 등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아토믹 플로이드(Atomic Floyd) SuperDarts를 연결하고 리모컨을 조작해 통화를 해보았습니다.
얼마전 폰을 직접 귀에 대고 전화하는것보다 이어폰을 통해 통화하는게 전자파에 더 안전하다는 기사를 보았는데요. 아토믹 플로이드(Atomic Floyd) SuperDarts의 리모트에 탑재된 마이크를 통해 음질 좋은 통화가 가능했습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Atomic Floyd) SuperDarts +Remote는 하이브리드식 듀얼 드라이버를 통해 밸런스 잡힌 사운드와 뛰어난 차음성과 착용감을 제공하고, 메탈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움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듣는 좋은 음악을 좋은 이어폰으로 들어보는건 어떨까요? 파워있고, 세밀하고 정확한 음향, 개선된 방음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접목된 아토믹 플로이드 (Atomic Floyd) SuperDarts +Remote를 추천합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나 구매는 아토믹 플로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아토믹 플로이드 홈페이지 - http://atomicfloyd.co.kr
'기타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G마켓 스테이지5 콘서트 2NE1 에픽하이 리쌍 YB (0) | 2013.06.17 |
---|---|
자연에서 얻은 순수 에너지 씨드 앤 트리 (SEED&TREE) 쇼케이스 다녀오다! (0) | 2013.06.16 |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홈페이지 100% 활용하기 (0) | 2013.06.12 |
뼈에 좋은 홍화씨! 지리산 산청 홍화씨 (0) | 2013.06.10 |
지리산 산청 홍화씨로 만든 홍화차! (0) | 2013.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