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온라인게임추천] 마비노기 디바 업데이트소식

반응형




[온라인게임추천] 마비노기 디바 업데이트소식

 

판타지 게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임 마비노기 입니다. 만화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캐릭터의 육성에 있어 단순히 전투나 사냥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컨텐츠들이 많아 한동안 푹 빠져 지냈던 온라인게임이기도 합니다 2세대 온라인RPG게임으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온라인게임추천 마비노기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온라인게임추천 마비노기에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선보인 영웅 멀린에 이어 두 번째 영웅 디바를 공개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디바는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로 음악을 통해 공격 가능한 캐릭터란 점에서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기존 마비노기에선 악기를 통해서만 연주가 가능했다면 이젠 디바가 스스로 악기가 되어 노래를 하는 캐릭터로 기존 MMORPG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캐릭터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다 찾은 노래 카드 캡터 체리-상냥함의 씨앗 입니다. 디바 캐릭터가 악기가 되어 부르는 모습과 노래가 판타지게임인 마비노기의 특징을 잘 살려주는 분위기를 만들어 내주는 것 같습니다. 디바 옆에서 오만 표정을 지으면 악기를 연주하는 캐릭터의 모습도 너무 재미있구요






온라인게임추천 마비노기는 런칭 될 때 부터 여느 MMORPG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악기연주나 생활 미션등 특별한 컨텐츠들이 있어 특별했던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하루에 두 시간 무료라는 타이틀을 걸고 서비스를 시작했을 당시 서버가 폭주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이유도 바로 마비노기만의 특별함이 있어서였기 때문입니다.





이번 마비노기 제로 대규모업데이트에서도 디바의 등장은 마비노기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MMORPG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릭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플레이어가 원하는 곡이나 자작곡 등을 악기가 아닌 디바를 활용해 들어볼 수 있는 점도 디바를 플레이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게 만드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소개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영웅 디바는 슈퍼스타를 능가하는 무대매너로 플레이어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영웅 디바의 등장은 새로운 노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기존 악기를 연주하던 방식처럼 캐릭터가 부르는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점부터 아군의 공격을 지원하는 캐릭터인 힐러의 역활로서 몬스터와의 전투에 임하기도 합니다. 노래가 곧 전투에서 필요한 힘이 되어주는 캐릭터 디바 마비노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임에는 틀림없는 듯 합니다.






온라인게임추천 마비노기 디바는 환상의 코러스 라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환상의 코러스 스킬은 탄식의 송가를 통해 적진에 디버프를 걸거나 생명의 찬가를 이용해 파티원의 체력과 마나를 회복시켜주는 역활을 하게 됩니다. 파티원의 힐러로서 역활을 톡톡히 해내기도 합니다





디바는 의상 쇼핑백을 사용하면 디바 전용 의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느 아이돌 가수가 남부럽지 않을 만큼의 화려하고 세련된 의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캐릭터 코스튬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의상이 아닐까 합니다. 저도 디바 캐릭터의 화려한 의상이 탐이 날 정도입니다.






지금 마비노기 에서는 소울스타 디바의 등장과 함께 푸짐한 상품이 걸려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소울스타 디바처럼 음유시인의 최고가 되고픈 유저들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 음악 스킬을 사용하면 수련치가 2배로 증가하는 이벤트와 마비노기를 최초로 시작하는 유저분들에게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기간이 길지 않은 만큼 서둘러야 할 것 같습니다.






온라인 게임추천 마비노기는 이번 대규모업데이트에서 영웅 <대 마법사 멀린> <소울스타 디바>를 등장시키며 판타지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작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판타지라이프를 실현하고 있는 마비노기. 스스로 악기가 되어 모든 이들의 마음을 치료하고 도와주는 <디바>의 모습은 마비노기가 지향하는 판타지라이프를 실현하고 있는 그대로를 담아 내는게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