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어버이날 선물 추천 허리보호대! 디스크닥터 WG-50 DOUBLE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 추천 허리보호대! 디스크닥터 WG-50 DOUBLE

 

여러분은 국내 디스크 환자가 약 300만명에 달한다는 것을 알고 계시나요?

허리디스크는 하루종일 의자에 앉아 공부를 하는 학생이나 하루의 절반 이상을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는 직장인에게 허리디스크 발병률이 높게 나타난다고 하는데요.

허리디스크의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허리에 묵직한 느낌의 통증과 허리가 당기거나 쑤시는 등의 통증을 들 수 있습니다.


 

저는 하루에 사무실에서 약 9~10시간 앉아서 업무를 보고, 집에 와서도 6~8시간 정도 앉아서 블로그를 운영합니다.


 

하루에 밥먹는 시간과 자는 시간 빼고는 거의 의자에 앉아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허리와 어깨에 항상 통증을 느끼고 디스크 증상을 항상 달고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허리를 안아파본 사람은 허리 통증에 대해 잘 모르실 겁니다. 허리가 아프기 시작하면 앉기도 힘들고, 서 있기도 힘들고, 누워 있기 조차 힘이 드는데요. 일을 하다 보면 병원갈 시간은 없고, 수술하기는 두렵고, 그 비용조차 만만치 않은데요.

매번 아플때마다 병원에 갈 수 없기 때문에 오픈마켓(링크)을 통해 디스크닥터 WG-50 DOUBLE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이틀만에 디스크닥터 WG-50 DOUBLE 제품이 배송되었는데요.

구성품은 WG-50 DOUBLE 제품과 WG-50 에어펌프, 사용설명서/제품보증서, 간편설명서, 세탁망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허리통증을 완화하는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제대로된 사용법을 익혀야 하겠죠? 첫 구매시 꼭 사용설명서를 읽어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사용설명서에는 제품의 제원과 함께 주의사항, 사용방법 등이 그림과 함께 상세하게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디스크닥터 WG-50 DOUBLE는 수동식 공기주입식 제품으로 핸드 펌프가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됩니다.

핸드펌프의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에어호스를 디스크닥터 WG-50 DOUBLE과 결합할 수 있도록 집제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펌프는 손잡이 부분을 잡고 펌프질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겠죠?



 

그리고 공기압 게이지가 있어, 공기압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게이지를 보면 10~12psi부분 녹색, 12~14psi까지 노란색으로 표시가 되어 있는데요. 디스크닥터 WG-50 DOUBLE의 10~14psi가 적정압력이기 때문에 사용시 꼭 적정압력을 지키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구성품 중에 그물망이 들어 있어 처음에 어떤 용도인지 궁금했었는데요. 알고 보니 세탁망이었습니다.

디스크닥터 WG-50 DOUBLE를 사용하다 발생하는 땀으로 오염될 수 있는데요. 본 제품은 세탁망에 넣고 세탁이 가능해 오염시 세탁을 통해 항상 청결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디스크닥터 WG-50 DOUBLE 제품의 모습입니다.

사실 디스크닥터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다양한 제품 중 제가 WG-50 DOUBLE을 선택한 이유는 해당 제품이 집중관리용으로 기존 제품보다 32% 향상된 견인력! 20%이상 향상된 지범위 그리고 보다 강력한 공기 기둥 등 척추간의 간격을 유지 해 효과가 더 큰 것이 장점인 제품입니다.

백번 얘기하는 것 보다 한번 사용해보는게 좋겠죠? 사용은 혼자 쉽게 조작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먼저 아랫쪽의 벨크로를 붙일때 골반을 살짝 덮을만큼 내려서 타이트하게 붙여줍니다. 그리고 바로 위쪽의 벨크로를 붙입니다.

벨크로의 경우 이중처리가 되어 있어 허리를 감는 폭이 넓고, 상대적으로 하중이 분산되어 접착력이 강합니다. 배에 힘을 꽉 줘도 견고하게 부착되어 떨어지지 않네요.


 

이제 핸드펌프를 통해 공기를 주입해야 하겠는데요. 이중나사가 적용된 에어캡과 펌프를 연결합니다.


 

그리고 공기가 주입되도록 신나게 펌프질을 합니다.


 

펌프질을 하다보면 허리부가 단단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게이지에 적정압력인 10~14psi 정도되면 펌프질을 그만하면 됩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밸트가 늘어나면서 허리를 견인하는데요. 확실히 허리가 편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WG-50 DOUBLE은 총 36개의 공기기둥을 통해 공기기둥이 1~5번 요추 사이를 수직방향으로 견인해 각 요추마다 압력을 감소 시켜 요추간격을 평균 3mm 견인 해 허리근육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WG-50 DOUBLE을 착용하고 몇일간 회사에서 업무를 보고, 집에서도 틈틈히 이용해봤는데요.

확실히 허리를 꽂꽂히 지탱해줘 자세를 교정하는 효과와 함께, 허리보호 및 허리 근육 통증이 감소되는데 확실히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조금만 있으면 어버이날이 다가 오는데요.

이렇게 효과 좋은 제품을 혼자 사용하면 부모님께 죄송해지는 것 같습니다.

아버지는 디스크로 몇번의 수술을 하신 적이 있고, 어머니는 밤마다 허리에 찜질을 하곤 하시는데,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부모님을 위해 어버이날 선물로 디스크닥터 WG-50 DOUBLE를 사 드려야 겠습니다.

혹시 저처럼 오랫동안 의자에 앉아서 업무를 보는 분이나 허리 때문에 고생하시는 부모님, 공부하는 자녀 등이 있다면 공기주입을 통해 척추를 견인해 주는 디스크닥터 WG-50 DOUBLE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