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

[윈드러너 루비얻는법]윈드러너 루비 획득 에브리타운

반응형




[윈드러너 루비 얻는 법]윈드러너 루비 획득 에브리타운

 

만인의 달리기 게임 윈드러너! 윈드러너를 하다 보면 루비아이템이 꼭 필요하게 된답니다. 윈드러너 루비 얻는 법이 뭔가 없을까 찾아보다 SNG게임 에브리타운을 알게 되었습니다. 윈드러너와 마찬가지로 카카오친구들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고, 잘 그려진 애니메이션 그림을 보는 듯한 캐릭터들이 인상적인 모바일게임이었습니다.





스마트폰게임 에브리타운은 윈드러너를 제공하고 있는 weme에서 제공하고 있는 게임이랍니다. 카카오톡 게임을 통해 다운받기를 선택하면 구글앱스토나 IOS스토어와 연결되어 손쉽게 다운로드와 설치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숫자를 보니 얼마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경험하게 될지 궁금해졌습니다.





카카오톡 계정과 연동되어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신 마을 경영자의 정보를 입력하는 프로필란에서 닉네임과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 귀찮다고 생각되면 <입력하지 않습니다>를 선택해주고 닉네임만 설정해주면 됩니다.






에브리타운을 플레이 하기 전 이벤트 공지 팝업 창이 먼저 반겨주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제가 찾던 윈드러너 루비 얻는 법에 대한 관련 이벤트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에브리타운 상점에 있는 윈드러너 루비 조경물을 세우면 윈드러너에서 사용되는 루비 5개를 획득할 수 있다는 소식이랍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에브리타운에 윈드러너 루비 조경물을 세우는 유저 중 에브리타운 신규 유저에게는 루비 5/ 기간 내에 루비 동상을 구매한 에브리타운 기존 유저는 방어막 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전 에브리타운 신규유저이니 윈드러너 루비 조경물만 세우면 윈드러너 루비 5개를 획득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무척 기분을 들뜨게 했습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한뒤 에브리타운을 본격적으로 진행해 보았습니다. 우선 에브리타운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부분들을 튜토리얼을 통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기존에 SNG관련 게임을 해본적이 있으시거나 팜류게임을 진행하셨던 분들이라면 튜토리얼 없이도 금방 손에 익히실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으로 되어 있지만 에브리타운만의 특징들을 확인하려면 몇분 걸리지 않는 튜토리얼을 진행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기 전에는 경험치와 하트 그리고 에브리타운에서 사용되는 하트와 씨드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시작되는데, 튜토리얼을 끝내고 나면 하트가 무려 100개가 채워진답니다. 하트는 유료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 아니고, SNG게임의 특징을 잘 살려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친구들의 마을을 방문해서 획득하거나, 마을 주민들의 고민을 들어주거나 해결 하고 받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하트를 모아 윈드러너 루비 조경물을 세우기 위해 시작한 게임이지만 막상 에브리타운을 시작하고 보니 손에서 놓기 힘들 정도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단순히 마을을 꾸미는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미션을 통해서 단계별로 마을을 성장시킬 수 있고, 미션을 완료함으로써 받는 경험치와 골드가 마을을 운영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미션을 클리어 할 때 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신규미션들은 다음 번엔 어떤 미션을 진행하게 될지 기대도 되고, 저를 바라보고 있는 마을 주민들을 보니 얼른얼른 마을을 변화시키고 싶은 마음도 생기더군요. 밭도 늘리고 젖소에게 우유를 만들게 하면서 나무에 열린 사과들을 수확하는 재미가 절로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는 에브리타운만의 매력입니다.






마을을 꾸미다 보니 깜짝 놀랄만한 손님이 방문했습니다. "그건 안타는 쓰레기에요!"라고 도도한 발언을 하는 첼샤가 마을 주민으로 합류한 것입니다. 기존에 플레이 했던 SNG게임에서는 이런 경험이 없는 터라 첼샤의 등장은 무척 반가웠습니다.





새로운 생산건물을 짓고, 밭에서 작물을 경작하고 있는 사이 마을주민이 저에게 말을 걸어 왔습니다. 마을을 거닐거나 배경적인 요소가 아니었던 것이죠.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답을 선택해주면서 마을주민과의 가벼운 이야기가 마무리되었을 때 하트를 획득!






하트구름이 마을주민위로 떠오르면서 하트의 보유 갯수가 늘어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에브리타운에 푹 빠져서 재미를 느끼는 동안 잊고 있었던 윈드러너 루비 조형물 생각이 번쩍 들었습니다. 부랴부랴 어떤 조형물인지 상점을 통해 확인을 해 보았답니다.





상점에서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윈드러너 루비 조형물입니다. 통째로 갖고 싶다는 마음이 들 정도로 큰 루비 조형물이더군요. 윈드러너 루비 조형물을 구입하려면 하트가 320개가 필요합니다. 이제 100개 남짓 모아둔 하트를 가지고는 아직 모자란 부분이 있어 아쉬웠습니다.





아쉬움도 잠시 에브리타운에서 하트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마을 주민과 대화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은 친구들의 마을을 방문해 도움을 주고 획득하는 방법이랍니다. 에브리타운에서 추천친구를 받아 친구추가를 할 수도 있고, 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에브리타운을 즐기고 있는 친구들을 추가해 친구 숫자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도 카카오톡으로 연동되어 있는 친구들을 먼저 추가하고 마을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친구마을을 방문하면 마을주민위로 두둥실 떠 있는 하트 풍선과 건물풍선과 작물에 대한 풍선이 둥실 떠오르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친구 일손을 도와주는 부분은 큰 제한을 두고 있지 않기 때문에 친구목록에 있는 마을을 방문 하트풍선과 건물풍선을 선택 일손을 도와주면 하트를 획득 할 수 있고, 더불어 방문에 감사하는 하트 획득까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팁이 있다면 에브리타운에서 진행중인 힐링타임에 접속해 하트를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아침/저녁 6시부터 9시 사이에 에브리타운을 접속하면 하트10개를 받을 수 있어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하트를 획득 할 수 있답니다.





에브리타운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윈드러너의 루비를 획득하게 위한 목적이 있었지만, 막상 게임을 플레이 하다 보니 그만두기가 어려웠습니다. 다른 친구들이 만들어 놓은 마을을 구경하면서 나만의 마을을 만들고 싶은 욕심도 생기고, 저에게 말을 걸어오는 마을주민이 어찌나 반갑던지요. SNG게임의 특성을 잘 살려 친구들과의 교류도 활발하게 하는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게임유저라면 귀가 솔깃한 이벤트 소식들. 에브리타운에서는 항상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랍니다


스마트폰게임 에브리타운을 아직 플레이 해보지 않으셨다면 윈드러너 루비도 획득할 수 있고 에브리타운의 재미에도 푹 빠질 수 있는 지금 플레이를 시작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