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앱/iOS

[앵그리버드 시즌] 앵그리버드 새로운 시즌 부활절 달걀 출시

반응형

[아이폰 앵그리버드 시즌] 앵그리버드 시즌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부활절 달걀 버전은 예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절을 기념하여 업데이트 된 것으로 그동안 크리스마스, 할로윈데이, 발렌타인데이, 성 패드릭 데이에 이어서 앵그리버드 시즌의 5번째 업데이트 입니다.

 

이러한 마케팅은 구글이 특정일에 로고를 변경하는 것과 비슷한 마케팅인데요. 0.99$에 구매해서 제대로 본전을 뽑는 것 같습니다.

 

앵그리버드 시즌 부활절 달걀 버전을 설치하면 또 다시 게임아이콘이 바뀐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성 패드릭 데이 버전과 달리 이번에는 부활절에 맞게 계랸을 깨고 나오는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시작화면과 로딩화면 모두 조금씩 변경되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봄의 느낌과 화사한 느낌을 느낄 수있습니다. 또한 배경음악도 변경되어, 조금 더 밝아진 분위기의 앵그리버드 시즌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동안 앵그리보드 시즌은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성 패드릭 데이에 맞춰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었는데요.

 

모든 버전은 각각 15개의 스테이지와 3개의 보너스 스테이지로 꾸며져 있습니다. 이번 부활절 버전도 15개의 스테이지와 보너스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게임을 즐겨보았습니다. 게임은 전반적으로 이전 버전보다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성패드릭 버전이 가장 어려운 느낌을 받았었는데요. 이번 부활절 달걀 버전은 이전 버전에 비해서는 쉽습니다. 스테이지를 모두 넘기고 페이스북 아이콘을 누르면 3개의 보너스 스테이지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새로운 캐릭터는 등장하지 않는다는건데요. 하지만 알록달록한 달걀과 함께 귀여운 머리띠와 악세사리를 하고 있는 캐릭터들을 볼 수 있습니다.

 

벌써부터 다음 기념일에 어떤 스테이지와 함께 새로운 버전이 출시할지 기대가 됩니다. 앵그리버드를 구매하신 분은 지금 바로 업데이트 받아보세요. 아직 구매하지 않은 분에게는 구매해도 정말 아깝지 않은 게임이라고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