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헤드폰추천] 음악을 공유하라!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

반응형

 

 

 

[헤드폰추천] 음악공유하라!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

 

여러분은 얼마전 종영된 드라마 '학교 2013'을 보신적이 있나요? 드라마 '학교 2013'에서는 학업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우정이 갈라지고, 가정사 문제로 학교에서 도태되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담아내어 한편도 빠짐없이 본 드라마인데요.

드라마 '학교 2013'을 유심히 보셨다면 티아라의 새로운 멤버로 조만간 합류할 다니와 감초 연기를 펼쳤던 변기덕 역의 김영춘이 착용하고 나온 헤드셋을 한번 쯤 보셨을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명 티아라 다니 헤드폰, 변기덕 헤드폰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던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드라마 '학교 2013' 당시 티아라 다니 헤드폰은 LS100 화이트 색상, 변기덕 헤드폰은 LS100 레드 색상이었는데요.

스컹크주스 제품은 개성있게 생겨 한번보면 잊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는 이어폰와 헤드폰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특징이 있다면 독특한 마그네틱을 통해 음질을 떨어뜨리지 않고도 동일한 장비에 4개의 헤드폰을 쉽게 연결해 음악이나 동영상을 공유해서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음악을 공유할 수 있는 헤드폰 추천! 스컹크 주스 LS100 헤드폰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의 박스패키징의 전면에는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안으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의 특징과 제원, 구성품 등이 그림과 함께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일반 헤드폰과 다소 다른데요.

일반 헤드폰의 경우 헤드폰 본체와 사용설명서 연결 케이블 정도로 구성되어 있다면, 스컹크 주스 LS100 헤드폰은 헤드폰 본체와 듀얼 마그네틱 콘넥터, 3.5mm 골드 플레이트 플러그,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을 보면 헤드셋에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지 않아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으로 오해할 수도 있는데, 반드시 케이블을 연결해야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점 잊으시면 안됩니다. ^^


 

위에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디바이스에 3.5mm 플러그를 꽂고 듀얼마그네틱 콘넥터를 이용하면 최대 4개의 헤드폰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디바이스로 4명이 함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스컹크 주스 LS100 헤드폰은 매력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듀얼 마그네틱 콘넥터는 양끝이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양끝의 마그네틱 콘넥터는 자력이 있어서 케이블이나 헤드폰 본체 또는 3.5mm 플러그와 견고하게 결합이 됩니다.


 

3.5mm 플러그도 한쪽에는 3.5mm 플러그 그리고 반대편에는 마그네틱 콘넥터로 되어 있습니다.


 

플러그는 3.5mm 미니 스테레오 플러그입니다.

일반적인 오디오용 6.3mm가 아닌 포터블기기, 최근 스마트폰에 표준화된 3.5mm 채택하고 있어, 스마트폰이나 PC, 태블릿, PSP나 닌텐도, PMP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 화이트 제품은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 투톤으로 저렴한 느낌이 아닌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 레드 제품은 레드와 블랙의 조화로 차분한 느낌과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줍니다. 차분함과 화려함이 조합된 색상이 아주 인상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헤드 쿠션은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하도록 탄력이 있는 튼튼한 헤드쿠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헤드폰은 휴대성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편의성이겠죠?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유닛을 90도 이상 회전하거나 헤어밴드 길이 조절이 가능해, 보관이나 활동시 편합니다.

뿐만 아니라 헤드폰을 사용하다보면 가장 고장이 많이 나는 부분이 헤어밴드와 드라이브유닛의 연결부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헤어밴드는 잘 부러지지 않도록 내구성도 좋아 보입니다.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좌우 판별이 쉽도록 좌측과 우측 유닛의 상단 부분에 L과 R로 좌우를 구분해 줍니다.


 

헤드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사운드를 출력해주는 드라이브유닛이겠죠.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고해상도 사운드 엔진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어 더욱 풍부한 음향과 부드럽고 맑은 사운드를 전해줍니다.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중저음과 함께 베이스, 고음까지 제공해 다양한 장르를 감상하기에 적합합니다.

여기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쿠션까지 더한다면,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맑고 풍부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상황을 제공합니다.


 

스컹크주스 LS100 헤드폰의 드라이브 유닛 아래쪽에 보면 마그네틱 연결 부분이 보입니다.

케이블을 양쪽 모두 연결하는게 아니라 한쪽만 연결하면 스테레오 원음으로 음악이나 동영상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일반 헤드폰의 경우 드라이브유닛 양쪽에 케이블을 연결해야하거나, 고정으로 연결되어 있는 반면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한쪽만 마그네틱 콘넥터로 연결하면 스테레오 사운드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케이블이 덜 걸리적 거려 활동하기 편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기 위해 갤럭시노트2에 3.5mm 플러그를 연결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헤드폰에서 고장이 가장 많이 나는 부분이 케이블 단선 부분인데요.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헤드폰과 디바이스 연결 부분의 꺾임 현상이 적고, 마그네틱 방법으로 연결하기 때문에 고장이 날 확률이 적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혹시나 단선 문제가 발생할 경우 케이블만 교체하면 항상 새로운 헤드폰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5mm 플러그를 스마트폰에 결합하고, 듀얼 마그네틱 콘넥터를 3.5mm 플러그와 헤드폰에 연결하면 스테레오로 선명한 음질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에서 갑자기 움직일 수 있는데요. 일반 헤드폰일 경우 갑자기 힘이 가해지면 케이블이 단선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스컹크주스 LS100 헤드폰은 힘이 가해지면 저절로 분리되어 사용자는 물론 제품까지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듀얼 마그네틱 케이블만 있으면 최대 4명과 함께 음악을 공유할 수 있어, 함께 음악을 듣기 원하는 분들에게 스컹크주스 LS100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간단하게 일명 티아라 다니 헤드폰, 변기덕 헤드폰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던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스컹크주스 헤드폰 LS100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해도 손색없고, 다이나믹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었는데요.

뿐만 아니라 듀얼마그네틱 콘넥터를 이용하면 최대 4개의 헤드폰을 연결해 음악을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여러명이 함께 듣기 좋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스컹크 주스에서는 국내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1.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스컹크 주스 제품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벤트2. 지금 스컹크 주스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 간. 2월 20일 ~ 3월 20일 까지

- 스컹크주스 홈페이지 : http://me2.do/xbOOu0bx

다음 포스팅에는 상세한 청음기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