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신져백 추천] 추천 메신져백! 포레스트그린 남자 메신저백 FBFC-101!

2012. 12. 29. 06:00

 

 

 

[메신져백 추천] 추천 메신져백! 포레스트그 남자 메신저백 FBFC-101!

일반적으로 메신져백이라고 하면 직사각형의 가방을 먼저 생각하게 될텐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개성있는 디자인, 우수한 생활방수 기능과 아이패드 및 태블릿 제품과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수납할 수 있는 포레스트그린 메신저백 FBFC-101 입니다.

포레스트그린 메신저백 FBFC-101은 3가지 색상(black, gray, brown)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평소 입고 다니는 스타일에 맞춰 선호하는 색상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레스트그린 메신져백 FBFC-101의 모습입니다. 다소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펠트 재질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가죽패치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블랙이지만 전체적으로 진한 그레이에 더 가깝다고 할 수 있는데요. 포레스트그린 메신저백 FBFC-101의 크기는 33 x 31 x 7.2cm의 아담한 사이즈에 32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합니다.

내구성은 좋고, 가벼운 중량과 함께 충분한 수납공간으로 태블릿PC를 비롯한 스마트기기를 보호하고 수납하기에 최적의 가방이라고 생각됩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펠트소재를 통해 좀 더 고급스럽게 보이는데요. 결합 부분은 촘촘한 바느질 마감으로 견고해 보이기도 합니다.



 

포레스트그린 메신져백 FBFC-101의 특징 중 하나는 슬림하고 날렵한 옆라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내 몸에 착~ 감기는 유선형 디자인이 적용되어 가방을 어깨에 매었을 때 몸에 촥~ 달라붙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타블렛PC 펠트 메신져백 FBFC-101의 앞면과 뒷면의 디자인입니다. 전면은 깔끔한 느낌을 주고, 후면에는 간단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후면 수납부의 모습입니다. 포레스트 그린의 로고와 함께 작은 수납공간이 있는데요.

자주 가방에서 넣고 뺄 수 있는 스마트폰이나 지갑을 넣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안감 재질은 부드럽고 푹신해 스마트폰을 넣어도 스크래치가 생길 염려가 없어 보입니다.


 

아무리 좋은 가방이라고 해도 내구성이 좋지 못하면 오래 사용하지 못하는데요. 포레스트그린 메신저백 FBFC-101은 펠트가방과 어깨끈이 연결되는 부분이 촘촘한 바느질로 견고합니다.


 

어깨끈의 경우도 여유있게 제작이 되어 있고,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가죽패치가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포레스트그린의 로고가 음각으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커버는 자석버튼 방식으로 열 수 있고, 가방을 열어보면 펠트 부분에도 포레스트그린 브랜드명이 새겨져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메인 수납부의 모습입니다. 부드러운 안감으로 태블릿 제품을 넣어도 스크래치나 충격에서 걱정없이 수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인치의 갤럭시탭, 노트를 비롯해 아이패드까지 수납하기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제 가방속에는 아이패드 미니와 작은 수첩 그리고 스마트폰을 넣었는데, 공간이 넉넉하게 남네요.


 

포레스트그린 메신저백 FBFC-101은 포근하고 따뜻한 펠트소재, 슬림하고 날렵한 라인, 가벼운 중량과 높은 내구성으로 스마트기기를 보호하면서 패션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가치있어보이는데요. 내몸에 착! 감기는 유선형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 곳곳에 숨겨져 있는 고급스러움까지 갖추고 있어 누구나 편하게 메고 다니기에 만족할만한 메신저백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펠트 백 보러가기 : http://goo.gl/bnMjn

잇통 엠찬 IT 기기 리뷰/기타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