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기기 리뷰/기타

비가 올 때 발수제 레인OK스피드로 자동차! 시야확보! 안전운전하자!

반응형

 

 

 

 

 

비가 올 때 발수제 레인OK스피드로 자동차! 시야확보! 안전운전하자!


무더웠던 8월도 이제 다 지나간 것 같습니다. 이제 곧 시원한 가을이 오나 생각할 무렵 한반도에는 15호 태풍 볼라벤에 이어 14호 태풍 덴빈으로 인해 매우 거센 바람과 함께 폭우가 내리고 있는데요.

이렇게 많은 비와 바람이 부는 날씨에 운전을 하게 되면 시야확보가 어려워 굉장히 위험합니다. 특히 비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엔 사이드미러와 백미러 그리고 전방을 수시로 주시하며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평소보다 더 신경써서 운전을 해야 하는데요.

이렇게 비가 오는 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 있는데, 바로 불스원에서 판매하고 있는 레인OK스피드입니다.



레인OK스피드는 유리발수코팅제로 비가 올 때 뿌리기만 하면 3초만에 코팅이 된다고 하는데요. 레인OK스피드를 뿌리면 빗물이 유리창에서 시야를 가리는 것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물방울이 맺히지 않고 날아가게 해 선명한 시야를 확보하도록 도와줍니다.




제품의 뒷면에 보면 레인OK스피드의 용도와 특징, 사용방법을 상세하게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특징을 이해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간단하고 쉽게 사용방법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레인OK스피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분무기 위쪽에 OFF 안전장치를 제거해야 하는데, 손으로 살짝 힘을 주면 제거 됩니다.





비가 오는 날 와이퍼를 켜두고 레인OK스피드를 전면과 후면의 유리창에 약 3초간 뿌려주기만 하면 발수코팅이 됩니다. 단, 너무 많이 뿌리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는 만큼 적당히 골고루 뿌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차선 변경을 할 때 사각지대와 측면, 뒷쪽까지 차나 사람이 없는지 보고 차선을 해야 하는데요? 비오는 날에는 창문과 사이드미러에 물이 튀어 시야확보가 어려울 수 밖에 없는데, 이때 차의 측면과 뒤를 잘 볼 수 있게 사이드미러까지 레인OK 스피드를 골고루 뿌려줍니다.



짜잔~ 왼쪽이 레인OK스피드를 뿌린 부분, 오른쪽은 안뿌린 부분입니다. 차이가 나죠? 왼쪽 레인OK스피드를 뿌린 부분을 보면 빗물이 유리창에 묻어있지 않고 물방울로 맺혔다가 바로 창문을 타고 흘러 내리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반면 오른쪽 레인OK스피드를 사용하지 않은 부분은 물기가 남아 시야를 확보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와이퍼는 필수! ㅠㅠ



레인OK스피드를 사용한 유리를 보면 광풍과 함께 쏟아지는 비들이 창문에 떨어지자 마자 물방울로 뭉쳐져 미끄러지듯 아래로 흘러내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특히 차를 빠르게 달릴 때나 바람이 많이 부는 날 빗방울이 유리에 닿으면 차의 속도나 바람 때문에 바로 흘러 내려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와이퍼를 사용하지 않아도 빗방울이 유리에 닿으면 달라붙으며 퍼지지 않고 물방울로 송송~ 맺히기 때문에 눈 앞 시야확보가 잘되고, 빗길사고 우려가 줄어들것 같습니다. 야간에도 시야확보가 잘되네요.

동영상으로 보실래요? 확실하게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서울외곽 도로를 달리는데 빗방울이 창문에 떨어지자마자 물방울로 맺히고 미끌어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는 장마철이나 요즘처럼 태풍이 올 때 사고 위험이 많기 때문에 운전을 하지 않는게 가장 좋겠지만 어쩔 수 없이 차를 운전해야 하는 분이라면 불스원 레인OK스피드를 꼭 차안에 두고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비오는 날 안전운전을 위한 필수품! 불스원 레인OK스피드로 안전운전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