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케이스] 제누스 스키니 레더 시리즈 갤럭시S3 추천 케이스

2012. 6. 30. 17:35

 

 

 

 

[갤럭시S3 케이스] 제누스 스키니 레더 시리즈 갤럭시S3 추천 케이스

 

스마트폰을 새로 구입했을 때 가장 먼저 구매하는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무엇인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액정보호필름과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3가 국내에 출시되면서 국내의 유명 스마트폰 케이스 제조업체들이 줄줄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갤럭시S3 케이스는 가죽케이스로 유명한 제누스에서 만든 스키니 레더 갤럭시S3 케이스 제품입니다.

 

 

제누스에서는 다양한 갤럭시S3 케이스를 출시하고 있는데 그중 Energetic Vivid, Pastel Flavor 스키니 레더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갤럭시S3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리는 플라스틱 케이스 방식으로 뒷면에 유니크한 3색의 가죽을 사용해 제누스 프리스티지의 느낌으로 만든 개성있는 케이스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제누스 케이스는 제가 6년전쯤부터 계속 이용하고 있는데, 매년 신제품이 출시할 때마다 완성도가 높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재질 자체가 가벼운 무광택 플라스틱 소재로 휴대성은 확실히 좋아 보입니다.



뒷면의 모습입니다. 플라스틱하드 케이스와 가죽의 조화~! 꽤 어울리죠. 카메라와 스피커, LED 플레시가 있는 부분에는 깔끔하게 홀이 있습니다.



좌측에는 볼륨 버튼 부분에 홀이 있고,



우측에는 홀드/전원 버튼위치에 깔끔하게 마감처리된 홀이 있습니다.




상단과 하단에는 넓게 홀이 있어, 충전을 할 때나 이어폰을 연결하기에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흰색 스티커가 붙어있는데요. 발열을 1차적으로 흡수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네요.



갤럭시S3에 케이스를 결합해 봤습니다. 갤럭시S3와 딱 맞는 디자인으로 일체형같은 그립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일체형과 같은 피팅과 깔끔한 디자인, 무광택 재질과 견고해진 BODY 모두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각 기능과 버튼들 위치에 정확하게 홀이 있고, 마감처리도 잘되어 있습니다. 버튼의 경우 결합하고도 조작하는데 불편함을 거의 느낄 수 없었습니다.


정면에서 봐도 케이스가 기기를 조작하는데 전혀 방해가 되는 요소는 없는 것 같죠?



저중량! 뛰어난 휴대성!, 완벽한 보호력!, 쉬운 조작 지원!, 딱 맞는 디자인!, 완벽한 그립감!이 제누스 갤럭시S3 케이스 스키니 레더의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갤럭시S3 케이스 제누스 스키니 레더는 제누스 홈페이지(http://zenuscase.co.kr)에서 22,900원에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는 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잇통 엠찬 스마트폰 리뷰/갤럭시S3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