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팝 게임결제 페이코 하나로 구글결제할인 완료!

2018.04.30 13:22



프렌즈팝 게임결제 페이코 하나로 구글결제할인 완료!



캐주얼게임만큼 꾸준히 틈날때 마다 하는 것도 없는 듯 합니다. 그 중에서도 프렌즈팝은 갑오브더갑! 친구들과 랭킹경쟁하는 재미로 쉽게쉽게 클리어 할 수 있다는 점 하나로 시작했다면 지금은 어려운 레벨을 클리어 하는 재미로 꾸준히 플레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달린 결과 현제 486레벨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미션을 모두 클리어 한다는게 말처럼 쉬운게 아니라는건 즐기고 있는 분들이라면 공감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전 레벨들도 클리어 하는게 쉽지는 않았던 만큼 클리어한 기쁨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는 점도 말이죠!





주어진 이동 횟수안에 벌꿀의 습격을 피하면서 얼음오 깨야 하는 과정이 순탄하지는 않은 레벨이랍니다. 어지간하면 깨질줄 알았는데 의외로 어려워서 벌써 며칠째 붙들고 있는 스테이지인지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 입니다.





이동할수 있는 블록이 없다면 알아서 섞어주는 것도 상단 블럭이 나오는 입구를 벌꿀이 막아버리면 소용이 없으니 더욱 난감한 상황. 어떻게든 클리어를 하려고 해봤지만 이게 생각만큼 따라오지 않으니 힘들더라구요. 몇번을 도전해도 안되니 오기가 생겨 결국 게임결제를 시도해 보기로 합니다!!






아이템을 구입하기를 누르면 구글 결제 팝업이 확인되는데요, 이때 페이크포인트를 선택하면 구글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가 없다면 빠르게 충전 사용 가능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는 즉시충전이라던가 자동충전등을 통해 진행 가능한데요, 1원당 1포인트가 적립 되며 계좌, 무통장입금 그리고 각종 상품권으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충전 포인트로 결제하면 최대 3%까지 즉시 할인 되는 점이 꿀이라지요!




무통장입금으로 빠르게 선택 진행했습니다. 포인트 충전시 1시간 이내 주어진 계좌번호로 입금 해야만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만큼 일사천리도 무통장 입금 진행완료! 포인트충전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간편결제가 훨씬 편리할 것 같아요! 각종 상품권 사용되니 유용합니다




페이코충전을 완료 한 후 루비상점으로 향했습니다. 마음 같아선 325루비를 구입하고 싶었지만 약간의 페이 부족으로 금액에 맞춰 나누어 구입을 진행했습니다. 결제는 페이코 포인트로 슥삭!




설마 3% 할인을 해준다고 하고선 할인은 적용 안되면 어쩌나 걱정되는 마음에 포인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포인트 혜택은 기본 소득공제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된 금액의 경우 하나만 놓고 보면 얼마 안되는 듯 하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것 아니겠어요!! 먼가 결제를 하면서 세이브 하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 페이코 포인트결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빵빵하게 루비도 충전한 후 막힌 스테이지에 필요한 네오펀치를 구입했습니다. 뽑기에 사용할까 싶었지만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는 아니템이 더 낫다는 생각이었으니 말이죠. 




문제는 네오펀치를 구입하고 다 사용을 다 하는 순간까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지 못했다는 사실이랍니다. 순간 빛이 보이는 듯 했으나 순간의 판단미스로 인해 입구가 막히거나 더이상 움직일 블록이 없는 등 아이템을 하나만 사용해선 안되는건가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더욱 강력한 파워를 가진 캐릭터가 있어야 하겠다는 생각에 남은 다이아를 뽑기에 투자했으나 결과는 아쉬움으로 남았답니다. 그나마 페이코 충전을 통해 구글결제할인이라도 받았으니 망정이지.. 있는 그대로 게임결제 했으면 엄청나게 속상했을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네오펀치만 믿고 다른 아이템을 사용 하지 않아서 일꺼라 생각은 하지 않지만 이유를 막론하고 클리어를 못한 만큼 다음 번엔 루비를 구입해 편치랑 신발 그리고 다른 아이템을 적절하게 활용해봐야 할 듯 합니다. 우선 루비를 구입해야 하는데 이번에도 결제는 페이코 충전으로 보다 쉽고 빠르면서 할인까지 받아서 해야겠어요. 이번엔 꼭 486 스테이지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페이코로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