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 고객이력케어 편하구나

2017.03.14 14:04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 고객이력케어 편하구나


최근 TVCF에서 한국타이어 모델 차승원이 등장해 티스테이션 스마트 고객이력케어에 대한 편리함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간략한 내용만 보아서는 어느 곳에든 한번 점검을 받으면 해당 이력을 가지고 다른 곳에서도 확인 점검시 도움이 된다고 보여주고 있는데도 과연 어떤 내용인지 자세하게 샆려보았습니다.





우선 스마트케어는 어떤 것인지 제대로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대표적으로 10대 자동자 점검을 진행하는 스마트 자동차 케어와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시 고객 과실로 타이어가 손상되더라도 1년 내 무상 교체를 해주는 스마트 보증 케어 서비스로 구분됩니다. 앞서 차승원이 하나, 둘 , 셋 초간단 스텝으로 서비스를 알려주는 광고에 나온 내용 그대로이기도 합니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 자동차 케어는 체계적인 정비와 체크리스트 및 책임 실명제 덕분에 일반적인 정비소랑은 다른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더욱이 휠 얼라이먼트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스마트 고객이력 케어는 티스테이션 어느 지점을 이용하더라도 차량번호라던가 이름만으로 앞서 받았던 서비스 이력조회가 가능한 것은 물론 동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무래도 단골로 다니느 특정한 곳이 아니라면 차량 상태에 따른 디테일한 관리를 받기 어려웠답니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에서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고객이력 케어는 차량에 관련된 이력을 공유하기 때문에 어느 티스테이션에 가더라도 앞서 받은 점검을 확인하고 그에 따른 맞춤 점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전국에 위치한 티스테이션 모든 매장이 단골 매장이 되어주는 격입니다.





차량 관리 이력이 남아 특이사항이 기록되어 과거 정비이력에 기반하여 세심한 점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각종 부품 교체 주기도 일일이 외울 필요가 없고, 어림짐작으로 계산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보다 디테일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가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간혹 궁금해 하는 분들이 계시던데,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 고객이력케어의 경우 별도의 가입절차가 있는 것이 아니라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를 한 뒤 한번이라도 서비스를 받은 고객대상으로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가입비가 있는 것도 아니고 부담없이 어디든 가까운 티스테이션만 이용하면 되는 방식이랍니다.





기존에 차량운행을 하는데 있어 여러모로 운전습관 때문에 체크할 부분들이 한 두가지가 아니었던터라 신경쓰이는 부분도 많았습니다. 해서 다니던 곳만 계속 차량 점검을 받으러 다녔답니다. 일일이 기억하고 체크하는게 보통일이 아니어서 말이죠. 하지만  현재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 고객이력케어 덕분에 출장을 가서도 차량에 문제가 생기만 가까운 티스테이션에 방문하면 되니 참 편리하더군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스마트 케어에 이어 스마트 고객이력케어까지 차량은 운행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편리함을 갖춘 시스템은 차량을 점검하과 관리하는데 있어 전국 어디서든 단골처럼 꼼꼼히 체크하고 케어 해주는 부분이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차량 점검에 관해 여러 불편함과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티스테이션 스카트 고객이력케어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심하고 편안한 차량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을 소개하면서 한국타이어로부터 원고료를 지급 받았음을 명시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기타 리뷰

  1. Blog Icon
    대전불스원미러

    2017년 5월23일 타이어 왕빵구로 보상 받았는데요 수리가 불가능해서 교체를 해야되는상황에 이런 써비스를 받게 되어 정말 기분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