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분식집창업 마싰는끼니

2017.02.25 20:21



소자본 분식집창업 마싰는끼니



소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당연 어떤 아이템으로 진행하는게 좋을지 고민하기 마련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건 무엇인지. 어떤것을 가장 필요로 하는지 따져보면 하루 세끼 챙겨먹는 음식이 으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 중에서도 든든하지만 가볍게 해결할 수 있는 분식집창업이 요즘 각광받고 있는데요, 분식집창업 마싰는끼니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마싰는끼니는 한끼의 소중함과 한끼의 건강함 그리고 한끼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프렌차이즈로 전문 일식 마끼 레시피를 베이스로 해 다양한 토핑과 달콤한 각종 과일 소스로 맛을 더해주고 있는 퓨전 마끼 전문점입니다. 이전에 초밥집이나 일식당에서 먹던 날치알이 올려진 것 외에 다양한 종류의 토핑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마싰는끼니는 외식프렌차이즈의 새로은 트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는 곳이긴도 한데요, 업계 최초 마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15개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인데다 진해롯데시네마점과 광명소하점 그리고 대전점이 조만간 오픈 될 예정으로 빠르게 확산 중에 있습니다.






소자본 분식집창업인 만큼 경쟁력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을 안할 수가 없습니다. 마싰는끼니의 경우 학교와 주거 복합상권이라던가 오피스, 대학가상권이 선호하고 있는 위치이며, 10평대 작은 평수에서도 창업이 가능한 신개념소자본 창업콘셉트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점 오픈 후 관리를 전혀 하지 않는 여느 곳과는 달리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지점을 관리하고 있는 점도 마싰는끼니의 강점입니다. 본사의 경우 정기적인 신상품 개발에 주력하면 각종 POP를 제공하며, 개설 후 전담 슈퍼바이저의 지속적인 방문과 지도를 통해 관리에 신경쓰고 있기도 합니다.





소자본 분식창업 마싰는끼니의 경우 어느 누구든 쉽게 창업이 가능한 점도 장점입니다. 1인 창업도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으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한 부분도 특징입니다. 이밖에도 임대료와 인건비 감소에 따른 수익률 극대화를 통해 창업비용의 거품을 완전히 제거한 점이 시작을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마끼라고 하면 일본 식문화에서 비롯핸 음식인 만큼 맛에 대한 걱정을 안할 수가 없는데요, 마싰는끼니에서는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재해석하여 분식집창엽의 새로운 역사를 쓰는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발돋움한 점이 강점입니다. 저렴한 창업비용을 바탕으로 투자 대비 엄청난 수익을 내는 부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기도 합니다.






소자본 분식집창업 마싰는끼니 가맹점 개설의 경우 도심핵심상권이라던가 오피스 밀집 상권 그외 대학가, 주거 밀집, 특수 상권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여기에 전기용량이 일정이상이어야 하며, 급배수가 가능한곳 그리고 근린생활시설 용도가 가능한 곳에서만 가맹점 개설이 가능합니다.





개설절차 또한 단계를 거처 진행하게 됩니다. 우선 개설 상담을 통해 사업설명 및 희망지역 선정을 하며, 입점 후보지의 상권을 확인하게 됩니다. 이후 매방 계약 및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고 시설공사에 들어합니다. 이후 이론 및 현장 실습 교육을 진행하고 조도 물품 입고 및 최종 마무리 점검 후 그랜드 오픈을 하게 됩니다.







요즘뜨는창업으로 부상중이기도 한 마싰는끼니. 초보자도 가능한 조리 및 주방시스템과 홀 셀프시스템으로 최소한의 인력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점이 강점입니다. 여기에 홀 매출 외에도 테이크아웃 및 배달매출까지 고려해야 할 때 매출 대비 수익률이 좋다는 점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마끼라는 이색적인 아이템을 바탕으로 미니 덮밥과 유부초밥 그리고 우동 및 메밀등 저렴한 비용으로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마싰는끼니. 소자본 분식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보다 더 좋은 아이템이 있을까 싶을 정도입니다. 성공창업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이제 마싰는끼니와 함께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꾸리히메 기타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