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CBT일정 공개

2016.10.10 23:28



사전등록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CBT일정 공개



리니지2 레볼루션 사전예약 인원이 100만명 이상된다는 이야기가 곳곳에서 들리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사전예약수가 100만을 넘어서고 있다는 사실 만으로도 올 하반기 대작게임으로 언급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입니다. 특히 정식 오픈에 앞서 CBT 일정이 확정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습니다.





모바일로 탄생한 최초의 리니지. 리니지2 레볼루션 CBT 는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보통 CBT가 일부 인원만 선정 플레이를 즐기는 방식이라면 이번 CBT에서는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식카페 인원 30만 돌파를 앞두고 있는 지금 게임이 오픈 되기도 전에 혈맹원들을 모집하고 적극적인 유저들의 참여가 이뤄지고 있는만큼 정식 론칭되면 일파만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변에 게임을 좀 즐긴다는 분들도 벌써부터 사전예약에 참여 리니지2 레볼루션을 기다리고 있을 정도이니 그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 될 정도입니다.




최근에는 TV나 극장에서도 리니지2 레볼루션 TVC를 자주 접하고 있는데요, 이전에 온라인 게임으로 리니지를 즐겼던 분들이라면 플레이에 대한 향수라던가 모바일로 등장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리니지에 대한 기대감이 TVC에서 고스란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4엔진으로 제작된 대규모 오픈 월드와 함께 1600여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실시간 공성전을 필두로 서버내 전지역 모든 유저가 시공간 제약 없이 동시에 존재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 MMORPG가 가지고 있는 반복사냥외에 호위나 채집 등 여러 퀘스트를 준비 PC로 즐기던 리니지의 플레이를 모바일로 구성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아마 온라인으로 리니지를 즐겨봤던 분들이라면 플레이 자체가 가지고 있는 몰입도라던가 기대되는 부분들이 하나 둘 정도는 가지고 있으실텐데요, 저같은 경우 혈맹원들과 함께 필드에서 다른 대처하는 혈맹간의 PK에 대한 부분이 많이 남아 있어 모바일에서는 어떻게 표현될지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어쩌면 오래전 같은 혈맹에서 플레이를 즐겼던 분들도 저처럼 리니지2 레볼루션을 기다리고 있는건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사전예약이 한창 진행중인 리니지2 레볼루션. 기다리는 인원이 많은 만큼 원하는 닉네임을 사용하려면 닉네임 선점은 필수 입니다. 사전예약 후 원하는 서버를 선택 닉네임을 설정하면 되는데요, 기존 서버 선점이 스피드하게 마감되어서 신규 서버가 증설될 정도입니다. 헌데 그 마저도 대부분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어 가능하면 미리 서버를 선택하고 닉네임을 선점하는게 신의 한수가 될 수 있습니다.





닉네임 선점 방법도 무척 간단한데요, 본인의 휴대전화번호로 사전등록을 진행한 후 준비되어 있는 서버를 선택 캐릭터를 설정 하고 닉네임을 입력하면 됩니다. 이때 캐릭터 생성에서 너무 고민할 필요가 없는데, 론칭 이후 다른 캐릭터 선택이 가능하니 우선 닉네임을 선점하는 부분만 신경쓰면 된다는 점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닉네임선점은 플레이를 시작하는데 있어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리는 서버와 닉네임 설정을 미리 선택할 수 있어 초반 빠른 플레이가 가능한 점은 기본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전등록만 했다고 끝이 아니라 기다리는 동안 평소 좋아하던 닉네임 설정도 해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입니다.




사전등록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은 순차적으로 인게임 시스템이라던가 종족에 대한 정보들을 하나씩 풀어내고 있는데요, 현재 드워프 관련 정보들이 공개되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작지만 강한 체력과 뛰어난 손재주를 갖고 있는 종족으로 전직을 통해 특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작고 귀여운 체구를 보니 마음이 끌리는 캐릭임에는 분명한 듯 하네요.






모바일 포맷으로 등장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 출시전부터 대박조짐이 곳곳에서 보이는 듯 합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리니지에 대한 추억과 기대를 가지고 있다는 반증이 아닐까 싶은데요, 올 하반기 가장 기대되는 게임인 만큼 서둘러 사전등록에 참여 원하는 닉네임을 선점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전등록 :  http://l2.netmarble.net


본 포스팅은 넷마블게임즈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