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 소림에서왔소이다 사전등록 진행 중

2016.09.23 23:48


신작모바일게임 소림에서왔소이다 사전등록 진행 중


국내 최초로 소림사 라이선스를 취득 특별함을 더해주고 있는 신작모바일게임 소림에서왔소이다 사전등록이 진행 중입니다. 앞서 CBT를 진행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을 정도인데요, 과연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으며, 사전등록시 주어지는 보상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미리 들여다 보았습니다.






티마스터게임에서 선보이는 신작모바일게임 소림에서왔소이다는 신비한 신분의 소림 승녀가 확고한 불심을 지닌 채 방관자의 신분으로 소림의 산 증인이 된다는 소설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소림사 고유 스토리와 소림사 4계절을 3D 그래픽으로 구현하여 판타지풍의  배경 연출이 돋보이는 게임입니다.





3개의 캐릭터가 함께 전투하고 동시에 성장하는 트리플액션 성장 시스템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각 캐릭터 고유의 속성과 무기를 착용하는 것은 기본 캐릭터의 전략적 조합으로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점이 특징 중 하나입니다.





전반에 걸친 스토리 진행에 있어서도 방대함은 기본 실제 역사와 110권의 소설을 배경으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플레이를 진행하는 점도 소림에서왔소이다를 즐기는 포인트 입니다. 여기에 보스전이나 약탈전, 무한의 탑등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정식 론칭 후 무협과 MMORPG가 결합된 플레이가 어떤 재미를 더해줄지 기대될 정도입니다.






신작모바일게임 소림에서왔소이다 사전등록은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오는 9월 20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본인의 통신사를 선택 손쉽게 사전신청이 가능합니다.





국내 유일 소림사 정식 라이선스 획득이 돋보이는 소림에서왔소이다!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황색갑옷(능라)를 포함해 코스튬(능라) 그리고 강화석 10개가 주어집니다. 3개의 캐릭터를 조합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만큼 사전등록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이 유용하게 사용 될 것으로 보입니다.






소림에서왔소이다 정식 론칭과 플레이 관련 상세한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보다 빠른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사전등록 이벤트 뿐만 아니라 카페에서만 진행되는 이벤트도 열리고 있는데요, 현재 CBT를 추억하며 이벤트가 한창 진행 CBT에 참여했던 유저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도 있고, 참여를 통해 문상도 받을 수 있어 늦기 전에 둘러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기존에 즐기던 RPG 게임들과는 스토리나 배경부터 남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는 소림에서왔소이다! 3명의 캐릭터로 즐기는 트리플 액션 플레이가 어떤 모습으로 보여질지 기대되는데요, 론칭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서둘러 사전등록에 참여 좋은 아이템을 획득한 상태에서 소림사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소림에서왔소이다 사전등록 : http://onesto.re/BzdAc4




본 포스팅은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꾸리히메 스마트폰 앱/안드로이드